[서비스운영관리] 아시아나 항공 & 제주 항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환경분석
서비스 목표시장
서비스 개념
일관성에 근거한 결론 및 제언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아시아나 항공
창립일 : 1988년 2월 17일
항공기 보유 : 69대
운항노선 : 국내선 12개 도시, 15개 노선
국제선 21개국 66도시 82개 노선(여객) 17개국 24개 도시 26개 노선(화물)
<최 근 연 혁 >
-The World Airline Star Ranking Five Star Airline, Skytrax (2년 연속)-Best Onboard Service & Flight Attendants 2007 1위,Global Traveler 誌 (4년 연속)-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 and Best In-Flight Service 2007, Business Traveler 誌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항공부문 대상(10년 연속상)-한국생산성본부/조선일보/미시간 대학
<기업 철학 >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철학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기여와
합리성에 기반한 경영
Ⅰ. 제주항공
창립일 : 2005년 1월 25일
▶ 연 혁 : 05.1.25 ㈜제주에어 법인 설립
8.25 정기항공운전사업면허 및 노선면허 취득
06.5.02 Q400 항공기 1대 도입
6.05 김포-제주 취항
08.7.11 제주 - 히로시마 국제선 전세기 취항
7.18 인천 - 기타큐슈 국제선 전세기 취항
7.22 보잉737-800 항공기 1대 추가도입 (7호기)
- 참고문헌
-
황준우, ‘항공서비스가 항공수송수요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제주항공의 항공요금, 항공좌석, 항공규모를 중심으로’ 2007
이주철,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경쟁력 제고 방안에 관한 연구 : 청주-제주 구간을 중심으로’ 2006
㈜아시아나항공 http://www.asiana.co.kr
㈜제주항공 http://www.jejuair.net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