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PBS합작투자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PBS(B): The ABB PBS Joint Venture
in Operation
*
(본 8장에서 기업이 왜 합자투자 소위 제휴라 불리는 경영상의 시스템을 추구하는지, 또한 그 목적을 위한 제반 사항 및 파트너의 선정기준 등을 공부하였다. 다음 본문에서 이와 관련하여) 본 연구주제가 8장 국제 전략제휴의 구성과 경영과 관련하여 사례연구를 하는지 주제 설명과 함께 두 사의 합자추진 배경설명과 그 사례 연구에 대한 질의응답을 위주로 살펴보고자 한다.
서론
I
Question
II
본론
III
Answer
V
결론
IV
INDEX
*
List 설명!!! 목차에 대하여 간단하게 읽고 pass~
서론
I
주제설명
1
합작투자 추진배경
2
INDEX
Question
II
본론
III
Answer
V
결론
IV
*
서론의 구성
<1> 주제설명
합작투자란
합작투자의 선호이유
합작투자의 이점
합작투자와 전략적 제휴의 구분
I. 서론
Joint Venture
*
합작투자란, (본문에서 정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합작투자 추진배경
ABB의 경우
ABB의 발전소사업의 기술발전의 시초형성 기대
합자의 동의로 단순 공장이 아닌 성숙한 회사로의 인정
기술노동력의 안정화를 위함(구조조정의 형태 등)
I. 서론
Joint Venture
*
(일반적인 합작투자 추진 이유) 다국적기업이 현격한 기술격차를 이용하여 해외에 진출했던 1950~1960년대에는 합작투자보다 단독투자방식이 많이 이용되었지만, 경쟁이 격화되고 신기술이 지연되는 등 독점적 우위의 확보가 어려워짐에 따라 최근 들어 합작투자를 통한 해외진출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
위 내용은 ABB PBS의 기술역할에서 나와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