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의 젊은 층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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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주류제조면허개방
국내
주류시장개방
주류시장의
규제완화
Hite, OB, Cass 의 3사 체제
관세율 인하로 외국유명
브랜드 대거 진출
신제품 개발 활성화로
품질의 고급화 유도
1.65% ↑
0.42%↑
2.08%↓
점유율 1위의
탑브랜드 이다.
제품 차별화로 소
비자 만족도 조기확대
경쟁우위의 PROMOTION
주도적 시행
명확한 TARGET MARKET의
선정으로
조기 시장 침투 집중화
전략적 POSITIONING 으로
NICHE MARKETING 전개
최고 경영진의 전폭적 지원과
공격적인 마케팅,영업전략 시행
새로운 속성 개발로 소비자에
새로운 선택적 편익 제공
명확하고 차별화 되는 제품
CONCEPT
- 과감한 설비투자 및 일관된
마케팅,영업비용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전략수립 및 실행
수도권 우선 진입
- 가정용 우선 진입
공격적이고 IMPACT 있는 광고
- 다양하고 새로운 판촉
- 이미지 차별화
- PACKAGE 차별화
20대의 음주율이 가장 높다.
20대 연령층을 공략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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