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김밥 MARAMANZO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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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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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AMANZO 사업 계획서
It’s up to you
나만의 DIY 김밥 MARAMANZO
MARAMANZO 사업 계획서 목차
2. 마케팅 전략
◆ STP
◆ 4P
사업 소개
◆ 사업분야
◆ 슬로건
◆ 아이디어 발상
◆ 사업소개
4. 재무 전략
◆ 매출액추정
◆ 창업비용 및
자금조달
◆ 대차대조표(B/S)
◆ 손익계산서(I/S)
3. 홍보 전략
◆ 코코펀쿠폰
◆ 온라인마케팅
◆ 재밌는 UCC
◆ 김밥 콘테스트 및
길거리 시식
◆예상홍보비용
Maramanzo
It’s up to you !
나만의 DIY 김밥 마라만조
1. MARAMANZO 사업소개
Maramanzo 마라만조
사업분야
식·문화 사업
고객이 직접 김밥의 속 재료를 골라 먹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나만의 DIY 김밥’
슬로건
It’s up to you !
김밥의 속 재료와 맛,
그리고 가격까지도 모두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Maramanzo
It’s up to you !
나만의 DIY 김밥 마라만조
Order
Today’s Menu
미역국 + 김치 + 오징어볶음 = +1000원
김밥 속 궁합 보기
볶음김치 + 짜장밥
+ 떡볶기양념
Maramanzo
Choose
Make
1. MARAMANZO 사업소개
Maramanzo
It’s up to you !
나만의 DIY 김밥 마라만조
*
2. MARAMANZO 마케팅 전략
◆ STP - 시장세분화
10대
◇ 주머니가 가볍지만
패스트푸드나 분식을
즐겨먹는 연령층
◇ 싸고 맛있고
재미있는 곳을 들으면
우선은 가보는 10대
◇ 친구들과 다니면서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함
20대
◇ 나만의 개성을 중요시하고
맛있는 음식이면 멀리까지도
개의치 않고 가보는 연령층.
◇ 신촌, 종로, 대학로 등지에서
친구들을 만나 쇼핑과 식사를
동시에 해결하는 주 연령층
◇ 새로운 문화에 대한 시도를
좋아해 그에 따른 소비도 많음
30대
◇ 김밥의 원조세대
◇ 본인들이 말아서 먹는 세대
분식에 대한 고정관념이 강함
◇ 아이들과 외식을 할 경우,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음식의 재료가 믿을 수 있으며
놀거리가 있는 집을 선호함
Maramanz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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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DIY 김밥 마라만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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