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김밥 MARAMANZO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ARAMANZO 사업 계획서
It’s up to you
나만의 DIY 김밥 MARAMANZO
MARAMANZO 사업 계획서 목차
2. 마케팅 전략
◆ STP
◆ 4P
사업 소개
◆ 사업분야
◆ 슬로건
◆ 아이디어 발상
◆ 사업소개
4. 재무 전략
◆ 매출액추정
◆ 창업비용 및
자금조달
◆ 대차대조표(B/S)
◆ 손익계산서(I/S)
3. 홍보 전략
◆ 코코펀쿠폰
◆ 온라인마케팅
◆ 재밌는 UCC
◆ 김밥 콘테스트 및
길거리 시식
◆예상홍보비용
Maramanzo
It’s up to you !
나만의 DIY 김밥 마라만조
1. MARAMANZO 사업소개
Maramanzo 마라만조
사업분야
식·문화 사업
고객이 직접 김밥의 속 재료를 골라 먹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나만의 DIY 김밥’
슬로건
It’s up to you !
김밥의 속 재료와 맛,
그리고 가격까지도 모두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Maramanzo
It’s up to you !
나만의 DIY 김밥 마라만조
Order
Today’s Menu
미역국 + 김치 + 오징어볶음 = +1000원
김밥 속 궁합 보기
볶음김치 + 짜장밥
+ 떡볶기양념
Maramanzo
Choose
Make
1. MARAMANZO 사업소개
Maramanzo
It’s up to you !
나만의 DIY 김밥 마라만조
*
2. MARAMANZO 마케팅 전략
◆ STP - 시장세분화
10대
◇ 주머니가 가볍지만
패스트푸드나 분식을
즐겨먹는 연령층
◇ 싸고 맛있고
재미있는 곳을 들으면
우선은 가보는 10대
◇ 친구들과 다니면서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함
20대
◇ 나만의 개성을 중요시하고
맛있는 음식이면 멀리까지도
개의치 않고 가보는 연령층.
◇ 신촌, 종로, 대학로 등지에서
친구들을 만나 쇼핑과 식사를
동시에 해결하는 주 연령층
◇ 새로운 문화에 대한 시도를
좋아해 그에 따른 소비도 많음
30대
◇ 김밥의 원조세대
◇ 본인들이 말아서 먹는 세대
분식에 대한 고정관념이 강함
◇ 아이들과 외식을 할 경우,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음식의 재료가 믿을 수 있으며
놀거리가 있는 집을 선호함
Maramanzo
It’s up to you !
나만의 DIY 김밥 마라만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학] 다이락동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
  • 김밥1줄, 피크닉1개125월 28일17:00 ~ 18:00떡1팩, 음료수- 빵, 샌드위치 : 파리바게트 신사역점- 바나나, 우유, 두유, 피크닉, 과자 : 하나로클럽 양재점- 주먹밥, 김밥 : 김밥천국 신사점- 떡 : 떡보의 하루 신사점 1. 발달특성과 욕구반영2. 프로그램 구성3. 프로그램 자원운영4. 프로그램 평가체계5. 홍보 및 참여방안6. 지도자 자격7. 지도자 역할 및 배치8. 공간 및 설비9. 사용여건 확보10. 안전관리 계획11. 안전보험 가입12. 위생 관리13. 영양공급

  • 창업 경영 레포트
  •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계획서의 작성내용과 절차 1. 사업계획서 작성원칙 및 유의사항1) 설득이 용이하게 작성2) 객관성. 현실성 원칙3) 계획사업의 핵심내용 강조4) 상식적 수준에서 평이한 내용의 설명5) 신뢰성 있는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6) 문제점 및 위험요인의 심층 분석2. 사업계획서 작성의 절차1) 사업계획서 작성목적 및 기본방향 설정2) 소정양식 검토3) 일정기한 내 작성4) 필요자료 및 서류의 준비5) 사업계획서 작성형태의 구상6) 작

  • [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
  • 편한세상사업계획서- 목 차 -1. 사업계획서 요약문2. 제품 소개3. 시장조사 및 분석4. 사업채산성 분석5. 마케팅 계획6. 입지 7. 사업추진일정8. 위험도 및 특수고려사항1. 사업계획서 요약문1) 사업개념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2) 기회 및 전략획일화된 메뉴를 통해서는 고객의 다양화된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였고 미국의 DIY형 햄버거 4food의 성공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포화시장에서

  • [사업계획서] DIY 쇼핑몰(음식쿠킹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 EAT DIY5.마케팅 전략STP분석EAT DIY 소비자와 소통하는 상품과 공간EVENT기획입소문 마케팅 구현일 회분의 세트 구성 상품6.시장 분석수익성분석7.결론1. 사업아이템 선정2.시장 조사키워드 광고 조회 경쟁사분석> 꿈꾸는 다락방 경쟁사분석> 디베이킹경쟁사분석>베이킹스쿨소비자 규모3.시장트랜드DIY시장 등장 배경DIY COOKING4.선정기준수익성제품 생명주기시장조사시장트랜드수익성과 상품의 수명주기를 보고 사업아이템의 적절성 판단

  • [사업계획서] 오니기리 삼각김밥 사업계획서
  • 삼각천국 사업계획서1사업소개 및 조직구성목 차2사업 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SWOT분석)3마케팅 전략(4P전략)4재료 조달 및 시설계획5자금조달 및 수익성 분석5기타 사진 자료* /15삼각천국땅땅치킨 (승은)대구를 대표 하는치킨 체인점1.사업 소개 및 조직 구성오니기리 (시현)삼각김밥 체인점으로대학가 근처에 늘어나고 있는 추세3000 막걸리 (종원)막걸리 열풍으로 급속도로 매장이 늘어 나고 있는 추세대구지역 전문 소셜커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