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SONY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ontents
소니의 위상
경영 체제
경영 방침
사업부문
연 혁
동영상 모음
연 혁
1) 설 립
- 1946년 1월 이부카 마사루-모리타 아키오가 동경 통신 공업 주식회사
를 창립.
- 1958년 SONY Corporation으로 거듭남.
2) Sony Product History
전기 밥통은 소니의 설립자들에 의한 최초의 아이디어 상품들 중 하나였다.
이후에도 세계 최초의 트랜지스터 라디오가 1955년에 개발되었으며,
뒤를 이어 Trintron color TV(1968), Walkman Personalstereo
(1979), DVD player(1997) 그리고 Memory Stick(1998)과 같은
많은 혁명적인 제품들이 개발되었다.
오늘날 소니는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전문가들을 위한 오디오,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정보기술 제품들의 주도적인 제조 업체로서 발돋움
하였으며, 진출해 있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의 세계 최고 기업으로서의
신뢰감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
3) 브랜드의 기원
『Sony』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
들어졌다. 하나는 ‘Sound’ 그리고 ‘Sonic’과
같은 단어들의 기원인 라틴『Sonus 』 와
‘Little son’이라는 의미를 지닌『Sonny』가
합쳐져「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창업 당시「회사 규모는 작지
만 패기있는 젊은이들의 집단」이라는 역동적
인 의미를 포함한 브랜드이다. 특히 ‘Sony는
알파벳 문자를 기본으로 하는 다수의 언어 가
운데 그 어떤 언어로 읽더라도 ’소니‘ 라는 한
가지 발음으로만 읽혀지도록 되어있어, 새로
운 사명을 결정하기까지의 창업자의 세심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연 혁
Sony CI의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