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csv사례 삼성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1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2014년 한중CSV경영대상 한국 기업부문CSV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
삼성전자는 공존공영의 기업이념으로 모든 협력회사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도록 기술개발과 생산성 향상을 지원함으로써 공유가치경영을 실천하고 있고 특히‘상생협력 생태계 조성 프로그램’과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는‘혁신기술기업 협의회’를 통하여 동반성장을 실천하는 점 등이 높이 평가되어 수상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희망을나누는삼성전자나눔경영
사회의구성원이고사회를기반으로성장하는기업시민으로서삼성전자는우리의성장규모만큼지역사회의지속가능성을유지하고강화시켜야하는책임을가지고있다.우리사회의다양한소외계층을위해기부를지속하고임직원봉사활동의시간과규모를늘리는동시에,근본적인해결책을모색하며소외계층의정착과자립을지원하고자일자리를제공하고사회기반시설을지원하고있다.
무엇보다도사회공헌을실행함에있어서삼성전자는기업의핵심역량을활용하는것은물론,각국가별상황을고려한맞춤형사회공헌프로그램을운영하여지역사회가당면한문제를해결하는데실질적인도움을제공하고자한다.
삼성전자는글로벌사회현안을심도있게분석하고회사역량을파악하여현안의시급성과업의연계성이높은항목을선정하였다.그결과,양질의교육,취업의기회,그리고의료보건문제가우선순위가높은이슈로파악되었으며,삼성전자는이세가지항목을글로벌나눔경영의주요추진분야로선정하고관련프로그램을재정비하였다.
2013년부터나눔경영주영역인‘교육’, ‘고용’및‘의료보건’분야의5개대표프로그램을지역특성에따라맞춤형으로운영하고,지역현안문제해결을위한현지맞춤형프로그램을전개하고있다.고용분야의경우, IT직업교육을통해청년층대상취업경쟁력을지원하고,교육지원을통해소외지역학생대상IT교육기회를제공하여지역간교육격차해소에기여하고,의료보건분야에서는당사의료기기를활용하여삶의질을향상할수있도록지원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됐어요감사합니다
  • 80566***
    (2020.06.16 01:08:10)
회원 추천자료
  • [간접광고] 미디어 내에서의 PPL 이용 실태와 영향
  • 사례SBS의 ‘유리의 성‘(’08.9.28.일, 20:55~22:00)은 남녀 주인공이 특정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착용하고 출연하는 장면에서 근접 촬영한 상품로고를 장시간 방송하여, ‘특정상품이나 기업, 영업장소 등에 관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의도적으로 부각시켜 광고효과를 주어서는 아니된다’ 는 방송심의규정을 위반하였다. 방송심의규정 제 7절 46조 2항 위반 -> ‘주의’ 조치 결정(출처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보도자료 - “방통심의위,

  • 드라마에서 PPL 레포트
  • 국내 기업들의 국제적 홍보효과에도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무조건적으로 규제를 폐지한다면 더 많은 문제점을 초래할 수 있겠지만, 지금처럼 무턱대고 돈도 안 내고 하는 광고라고 규제만 하는 것도 문제가 있다. 사실상 방송국과 PPL 대행사간에 음성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보면 이러한 것은 더욱 필요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드라마 속에서 배우들이 사용하는 생활용품들이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

  • [대중매체론] TV 드라마의 PPL 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국내 예상 간접광고 시장-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코바코)가 예상한 올해 간접광고시장 규모는 300억원 정도.Ⅳ. PPL 관련법 개정 드라마 주제에 협찬사의 특징이 들어간 형태: 개인의 취향의 다암예술관주요 배경중의 하나인 담 예술관은 협찬기관인 춘천시 예술타운 다암예술관의 PPL2. 드라마 대사로 나오는 형태: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의 삼성카드송일국의 빈번한 대사 와이낫 (Why not)은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광고문구3. 드라마의 주제

  • [마케팅] `소셜 슈머`를 위한 CSR과 CSV, 그리고새로운 마케팅 전략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 사례와 활동 등을 공유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글로벌 전자업계 CSR 협의체인 ‘EICC http://www.eicc.info’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HP, 소니 등 59개의 IT대기업들이 참여중이다.#4. CSR의 한계와 대안으로써의 CSV□ CSR의 한계 - 일회성, 개별성, 비용, 행정적지원지금까지 살펴본 CSR은 기업들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회사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장기적으로 기업에 이윤이 되고, 사회 문제의 해결을 돕는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CSR은 한편으로 그 실행

  • 인적자원관리(HRM) 개념분석과 국내외 기업(유한킴벌리,고어社)들의 인적자원관리 사례연구및 HRM의 빅데이터 활용전략연구 보고서
  • 삼성경제연구소첫 번째 혁신 사례는 ‘옥시젠 프로젝트(Oxygen Project)’이다. 좋은 리더는 조직의 산소(Oxygen)와 같다고 해서 붙인 이름으로, 수만건의 인적자원 빅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조직성과의 차이를 나타내는 결정적인 요인은 관리자의 훌륭한 리더십이라는 것을 밝혀냈다. 이런 결과로 인해 구글은 리더양성을 위해 2010년부터 본격적인 리더십교육을 실시했다. 구글의 리더십교육두 번째 혁신 사례는 ‘야누스 프로젝트(Janus Project)’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