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ELECOM 기업 사례서비스 운영관리 물류관리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K TELECOM 기업사례
서비스운영관리
목차
SK TELECOM 연혁 및 비전
서비스 패키지
서비스 형태
SK TELECOM의 SWOT 분석
SK TELECOM 4P 전략
결론
1. SK TELECOM
SK TELECOM 기업개요
회사명 : ㈜ SK telecom
본사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1
대표전화 : 02)-6100-2114
홈페이지 : WWW.sktelecom.com
설립일 : 1984. 4. 20
CEO : 정만원 사장
SK Telecom 연혁
1984.3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설립
창립 주주총회(수권자본금 : 5억원, 납입자본금 : 2억 5,000만원)
1990.6 이동전화 전국단일요금제 실시(10초당 1도수 25원)
1997.1 무궁화위성 이용 무선호출서비스 개시
3 디지털 011 가입자 100만 돌파
CI선포식 개최(SK Telecom`으로 사명 변경)
7 이동전화 보증보험제도 도입
이동전화 발신번호 확인서비스 개시
1998.6 IMT-2000단말기 핵심 부품(고주파집적회로)개발
2000.4 종합 사이버 고객센터 `011e-Station`오픈
국내 최초로 무선뱅킹 서비스 제공
신세기통신과 기업결합, 공정위원회에서 승인
SK나이츠 프로농구단 99-00시즌 우승
BWLL(Broadband Wireless Local Loop)시스템 국내 최초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인적자원,인적자원관리] SK텔레콤의인적자원관리
  • 운영원칙과도 부합한다고 할 수 있는데 고임금정책을 통해서 능력과 연계한 보상 차등화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러나 고임금정책은 기업의 입장에서 보면 사원에게 높은 임금을 지급하는 만큼 높은 수익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기도 하다.5. 근무(1) 근무관리방침근무시간, 휴일 및 휴가, 휴직 등의 근무제도는 근무기강과 직접 연결되는 중요한 근무 규칙이므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설계되고 철저하게 운영되며

  • scm정보총론[1].hwp
  • 기업 중심적 사고에서 고객 중심적 사고로의 가치전환은 기업간 경쟁을 더욱 심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은 다양한 전략을 수립, 실행해 나아가고 있는데, 생산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하여 개별 기업 및 국가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으로 공급체인관리(SCM, Supply Chain Management)가 부각되고 있다.SCM은 공급자에서 고객까지 공급체인에 있어 정보, 물자, 현금의 흐름에 대해 총체적 관점에서

  • [물류관리론] CJ GLS와 3자물류 발전방안
  • 물류관리론 CJ GLS와 3자물류Subject : CJ GLS와 3자 물류 발전방안 1. 서론국내의 선도적인 물류업체 CJ GLSCJ GLS의 물류시스템 구성 CJ GLS의 물류전략 및 물류시스템 개선CJ GLS의 제 3자물류 물류관리론 CJ GLS와 3자물류2. 국내물류 산업의 현황현재 우리나라의 물류시스템은물류하드웨어 인프라의 부족물류정보서비스의 부족물류산업의 낙후성으로 기업 물류비 부담 심각 우리나라 기업의 경우 자가물류 의존도 높음 전문성 부족에 따른 비효율 초래

  • [경영전략] 수직적통합과 아웃소싱전략 -나이키사례분석
  • 기업 내부화의 관리비용4. 수직적 통합의 정도 결정< 아웃소싱 전략 > Ⅰ.사례 -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략1.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략 수립과정2.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략 1). 국외거주자 프로그램2). 파트너 관리3).핵심역량에 집중Ⅱ. 물류 아웃소싱의 일반적 개요  1. 물류 아웃소싱의 의의  2. 물류 아웃소싱의 대상  3. 물류 아웃소싱의 기대 효과 및 장 단점Ⅲ. 물류 아웃소싱의 현황  1. 우리나라의 물류 아웃소싱 현황  2. 외국의 물류 아웃

  • [SCM(산업공학)] SCM(Supply Chain Management)에 관하여
  • 사례 - 롯데 마그넷결 론기업들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생산성 향상, 주문주기의 단축, 원가 절감, 품질 향상, 정보화, 자동화 등이 필요공급망관리가 기업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 선택이 아닌 필수로서 그 중요성과 필요성이 부각최근 확장 ERP 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SCM은 분명 21C정보화 시대에 기업이 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는 또 다른 하나의 방법으로 각광 받을 것이다. 참 고 문 헌기업정보관리론 -박영사, 1992SCM과 정보기술 -집문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