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ELECOM 기업 사례서비스 운영관리 물류관리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K TELECOM 기업사례
서비스운영관리
목차
SK TELECOM 연혁 및 비전
서비스 패키지
서비스 형태
SK TELECOM의 SWOT 분석
SK TELECOM 4P 전략
결론
1. SK TELECOM
SK TELECOM 기업개요
회사명 : ㈜ SK telecom
본사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1
대표전화 : 02)-6100-2114
홈페이지 : WWW.sktelecom.com
설립일 : 1984. 4. 20
CEO : 정만원 사장
SK Telecom 연혁
1984.3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설립
창립 주주총회(수권자본금 : 5억원, 납입자본금 : 2억 5,000만원)
1990.6 이동전화 전국단일요금제 실시(10초당 1도수 25원)
1997.1 무궁화위성 이용 무선호출서비스 개시
3 디지털 011 가입자 100만 돌파
CI선포식 개최(SK Telecom`으로 사명 변경)
7 이동전화 보증보험제도 도입
이동전화 발신번호 확인서비스 개시
1998.6 IMT-2000단말기 핵심 부품(고주파집적회로)개발
2000.4 종합 사이버 고객센터 `011e-Station`오픈
국내 최초로 무선뱅킹 서비스 제공
신세기통신과 기업결합, 공정위원회에서 승인
SK나이츠 프로농구단 99-00시즌 우승
BWLL(Broadband Wireless Local Loop)시스템 국내 최초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