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에 따른 메뉴관리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웰빙:현대의 바쁜 일상과 인스턴트 식품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건강
한 삶을 최우선으로 삼는 라이프 스타일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즉, 의식
주 해결차원을 넘어 정신적 평안, 건강, 삶에 대한 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특성을 갖는 삶의 방식이다.
간단히 잘먹고 잘 사는게 최고란 의미이다.
웰빙의 정의
웰빙에 따른 전반적변화
예전-좋은 위치에서 찾아오는 손님을 맞이하는 소극적 서비스
현재-찾을 수 밖에 없는 매장으로 매장으로 변화
최근동향
최근 가장 많이 변화를 추구하는 곳은 패스트푸드,한식,패밀리 레스토랑이다.
메뉴는 기존의 틀을 타파
기존의 메뉴와 연관성을 가지며 전통과 현대적 감각적 메뉴개발
건강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련된 웰빙 메뉴개발
웰빙업체&메뉴
CJ의 VIPS -업계 2위
90여개의 풍성한 야채와 다양한 웰빙소스 제공해 고객이 직접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제공
또한 각종 디저트와 수프등 영양가 높은 음식제공
삼양의 세븐스프링스
30여가지의 신선한 채소와 10여 종류의 소스제공의 샐러드바,고객의 건강을 위해 천연 재료로만 음식을 만들고 인공 조미료사용 하지 않는다
한국미스터피자의 제시카 키친
100가지의 이탈리안 디저트 샐러드 과일등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