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being에 따른 메뉴관리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Well-being에 따른
메뉴관리의 변화
<메뉴관리론>
★☆ 목 차 ☆★
1. 서 론 ( Well-being이란)
2. 본 론
① 과거의 메뉴관리
② 웰빙이 현재 메뉴 관리에 미치는 영향
③ 미래 메뉴의 변화
④ 웰빙 음식들
3. 결 론
1. 서 론
웰빙이란?
웰빙은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
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삶
의 유형이나 문화를 통틀
어 일컫는 개념.
웰빙의 형태로 슬로푸드운동, 슬로비족, 보보스 등을 예로 들 수 있다.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웰빙족 으로 부른다.
① 고기 대신 생선과 유기농산물을 즐기고 ② 단전호흡·요가·암벽등반 등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운동을 하며 ③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만든 슬로푸드를 즐겨 먹고 ④ 여행·등산·독서 등 취미생활을 즐기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자료출처: 네이버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경영학] Drug Store 성공 전략 -W스토어를 중심으로
  • 2005.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구매에 의사결정을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미겸,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1.웰빙관심도의 시장세분화별 약선메뉴 선택속성에 대한 연구, 박희자,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5.식품유통연감, 식품저널, 식품저널, 2003.약국경영혁신과 마케팅 전략, 김동주, 대양, 2003.마케팅론, 김영국, 동광미디어, 20052005마케팅 성공사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 2005유통기업의 경영컨설팅, 박철주, 무역경영사, 2005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나이키(Nike)’ 마케팅전략 분석 및 크리에이티브전략(A+리포트)
  • 메뉴가 나누어져 있다. 그중에 농구파트를 보면 현재 나이키에서 농구 상품 전속 모델인 르브론 제임스 (현 NBA 선수) 의 광고컨셉인 공포의방이 라는 메뉴가 있다. 우리나라에도 시리즈 TV광고로 선보인바 있다. 메뉴를 보면 인터넷게임 메뉴가 있다. 내용은 르브론 제임스가 주인공이 되어 차례대로 악당(?) 들과 결투를 하여 5개의 관문을 통과하면 이기는 게임이다그 관문을 통과 할때 마다 르브론 제임스가 쓰는 나이키 제품 하나씩을 아이템으로 받

  • 식품첨가물 레포트
  • 따른 동조효과(assimilation effects )가 나타난다고 하였다. 이 경우 제품의 효능 확인이 불가능한 신뢰재이고 소비자의 지식수준은 낮다. 심층 면접 시“부녀회에서 유기농 제품을 판다던데, 거기는 진짜일거 같다”, “풀무원은 사람들이 견학도 가니까 믿을 수 있다”, “한 팩에 2만원이나 하는 딸기라니, 이거 진짜 유기농 맞나보다” 등의 이야기들이 오고갔는데, 이를 통해서 알 수 있는 것은 주부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음식인가에 깊은 관심을 보이지만

  • Wellbeing juice, M J 사업계획서
  • 관리본부장 : O O O전략구매,일반구매,제품개발본부장 : O O O생산계획팀,생산관리팀물류관리, 생산관리운영본부영업본부구매본부생산본부대표*우리 기업의 운영조직으로는대표이사를 중심으로, 운영본부 팀 영업본부 팀, 구매본부 팀, 생산본부 팀으로 나누었습니다.운영본부 팀은 전략기획, 운영정산,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고영업본부 팀은 대외영업, 거래처유통망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구매본부 팀은 전략구매, 일반구매, 제품개발

  • [사업계획서] 당뇨 패밀리 레스토랑
  • 관리 전문 선두주자로써 당뇨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꾼다.- 맞춤형 고객관리를 통해 만족도를 상승함으로써 고가전략을 합리화 한다.WO분석- 다양한 고객 확보를 통해 친숙한 공간 창출 할 수 있다.- 친환경적인 분위기, 새로운 메뉴는 당뇨에 따른 기업 이미지 개선 가능하다.Your sloganSTPSagmentation세분시장의 명칭기준 및 사용자 특성건강형 시장사교형 시장경제형 시장추구하는 편익건강사교 포만감구매집단30대 이상의 남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