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 OUTBACKSTEAKHO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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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WINTER
Template
*
1.서비스란?
2.서비스에 대한 학자들의 정의
3.서비스의 4대 특징
4.고객서비스란?
5. OUTBACK 소개
6. 환경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7. OUTBACK 방문 인터뷰 내용
8. 느낀점
*
-사람에게 편리함을 주는 것을 상품으로 하여 판매하는 행위이다.
-서비스의 유형
① 소비재 조건의 변화 :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상품의 수송, 청소, 수송 및 변형 등
② 개인의 육체적 조건의 변화 : 운송, 숙박, 의료, 미용 등
③ 개인의 정신적 조건의 변화 : 교육, 정보, 상담, 오락 및 유사서비스
④ 제도단위의 경제적 상태의 변화 : 보험, 금융 중개, 보증 등
서비스란?
*
-AMA(1960) - 판매를 위해 제공되거나 상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준비되는 제반 활동, 편익, 만족
-Bessom(1973) - 소비자에게 판매를 통해 제공되는 가치 있는 편익이나 만족을 제공하는 행위,
-Lehtinen(1986) - 대인 접촉 또는 물리적 설비 장치와의 상호관계에서 발생하는 행위
-Kotler(1991) - 서비스란 한 부문이 다른 부문에게 제공하는 활동 혹은 편익으로서 본질적으로 무형이며 따라서 소유할 수 없다.
-Regan(1963) - 직접적으로 만족을 창출하거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때 결합하여 만족이 창출되는 무형의 것
-Rathmell(1966) - 시장에서 판매되는 무형의 제품
-Payne(1993) - 서비스는 무형적 요소를 가지고 있는 활동이며, 고객과의 상호작용 혹은 소유권과의 상호작용과 관련
서비스에 대한 학자들의 정의
*
-무형성
서비스는 추상적이며 만질 수 없다.
-이질성
서비스는 비 표준적이며 고도로 가변적이다.
-비분리성
서비스는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난다.
-소멸성
서비스는 재고 형태로 보존할 수 없다.
서비스의 4대 특징
*
WINTER
Template
기업의 고객이란,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한 소비자를 뜻합니다.
고객서비스란,
고객의 이득을 위하여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기업 활동을 뜻합니다.
고객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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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OUTBACK 소개
outback Steakhouse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 처음 생겼다.
- WELLBEING-OUTBACK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많은 싱싱한 야채와 과일은 국내 토종 제품으로, 매일 아침 각 매장으로 배달된다.
고객이 만족하실 때 까지 아웃백의 정식은 언제나 고객을 향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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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추천자료
  • [식품기업][식품회사][롯데리아][풀무원][네슬레][아웃백][동양제과]식품기업(롯데리아), 식품기업(하이트맥주), 식품기업(풀무원), 식품기업(네슬레), 식품기업(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식품기업(동양제과) 분석
  • 아웃백은 올해 17개 점포를 보태 총 50개 전국 매장을 갖추고 140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선두 자리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3. 아웃백의 원칙과 운영방식OUTBACK STEAKHOUSE의 원칙은 환대(hospitality), 공유(sharing), 품질(quality), 즐거움(fun) 그리고 용기(courage)의 정신에 입각해 있다. 또한 OUTBACK STEAKHOUSE에 소속된 사람들을 잘 돌보고, 개인적인 존엄성과 다양성의 가치를 인정하며, 음식 및 서비스 질의 스탠다드를 달성 및 초과하여 OUTBACKSTEAKHOUSE 성공의 결실에 동참

  • [외식사업경영론] 페밀리레스토랑 `아웃백`조사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유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T.G.I.FRIDAYS, 베니건스, 마르쉐, 시즐러, 칠리스 등이다 패밀리 레스토랑은 공통적으로 새로움,편리함,세련됨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브랜드마다 다소의 차별점은 있다.        ○ 공 통 점    - 새로움 : 음식이 새롭다, 다양한 메뉴, 이국적 분위기    - 편리함 : 좋은 서비스, 주차 기능, 입맛대로 골라먹기 가능    - 세련됨 : 젋은이들의 앞서가는 만남의 장소, 가족단위의 기분 내

  • [마케팅] 아웃백의 마케팅전략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T.G.I.F 등의 국내 패밀리레스토랑들은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며 해마다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 5일제 근무, 가족 중심의 생활 패턴 등으로 인해 외식업계는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보여 현재 패밀리레스토랑 업계는 투자와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시장 현황을 살펴보면, 패밀리레스토랑의 시장규모는 1998년 2천 4백억 원에서 2002년 3천 8백억 원에 이르렀고, 2005년 현재 상위 8개 업체

  • 외식업체 품질경영마케팅 사례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씨즐러, T.G.I.F. 토니로마스가 ‘빅페밀리’란 이름이로 제휴,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제휴 내용으로는 공동인터넷 사이트 구축 및 공동 신용카드와 공공 현금적립카드, 공동상품권, 연 2회 이상 공공 프로모션 실시 등 이며 이에 따른 비용은 매장수가 가장 많은 T.G.I.F.가 30%를 나머지 4개 업체가 17.5%씩 공동 부담하고 카드사 등 외부 업체의 협찬을 통해 이뤄지며 대외 홍보와 광고도 함께 진행하게 된다. 이렇게 공동 마

  • [식음료관리론] Outback Steakhouse(아웃백) 운영사례 분석
  • OUTBACKSTEAKHOUSE의 마케팅, 경영활동을 살펴보면서세계 1위 스테이크 브랜드를 얻기까지의 노력을 알아보고 한국 전통음식 업체도 개발하면서 세계 외식 시장에 진출하기를 바라면서 OUTBACK STEAKHOUSE를 조사하게 되었다. Ⅱ. 사업방향1. 사업목표아웃백과 함께 건강한 외식문화를 즐기게 한다! 2.경영형태프랜차이즈 경영3.concept-업종: 서양식-업태: 테이블 서비스(미국식 서비스)4.경영방침 및 운영방식아웃백 스테이크의 경영방침은 환대(hospital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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