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 OUTBACKSTEAKHO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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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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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TER
Templ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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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비스란?
2.서비스에 대한 학자들의 정의
3.서비스의 4대 특징
4.고객서비스란?
5. OUTBACK 소개
6. 환경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7. OUTBACK 방문 인터뷰 내용
8. 느낀점
*
-사람에게 편리함을 주는 것을 상품으로 하여 판매하는 행위이다.
-서비스의 유형
① 소비재 조건의 변화 :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상품의 수송, 청소, 수송 및 변형 등
② 개인의 육체적 조건의 변화 : 운송, 숙박, 의료, 미용 등
③ 개인의 정신적 조건의 변화 : 교육, 정보, 상담, 오락 및 유사서비스
④ 제도단위의 경제적 상태의 변화 : 보험, 금융 중개, 보증 등
서비스란?
*
-AMA(1960) - 판매를 위해 제공되거나 상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준비되는 제반 활동, 편익, 만족
-Bessom(1973) - 소비자에게 판매를 통해 제공되는 가치 있는 편익이나 만족을 제공하는 행위,
-Lehtinen(1986) - 대인 접촉 또는 물리적 설비 장치와의 상호관계에서 발생하는 행위
-Kotler(1991) - 서비스란 한 부문이 다른 부문에게 제공하는 활동 혹은 편익으로서 본질적으로 무형이며 따라서 소유할 수 없다.
-Regan(1963) - 직접적으로 만족을 창출하거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때 결합하여 만족이 창출되는 무형의 것
-Rathmell(1966) - 시장에서 판매되는 무형의 제품
-Payne(1993) - 서비스는 무형적 요소를 가지고 있는 활동이며, 고객과의 상호작용 혹은 소유권과의 상호작용과 관련
서비스에 대한 학자들의 정의
*
-무형성
서비스는 추상적이며 만질 수 없다.
-이질성
서비스는 비 표준적이며 고도로 가변적이다.
-비분리성
서비스는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난다.
-소멸성
서비스는 재고 형태로 보존할 수 없다.
서비스의 4대 특징
*
WINTER
Template
기업의 고객이란,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한 소비자를 뜻합니다.
고객서비스란,
고객의 이득을 위하여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기업 활동을 뜻합니다.
고객서비스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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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OUTBACK 소개
outback Steakhouse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 처음 생겼다.
- WELLBEING-OUTBACK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많은 싱싱한 야채와 과일은 국내 토종 제품으로, 매일 아침 각 매장으로 배달된다.
고객이 만족하실 때 까지 아웃백의 정식은 언제나 고객을 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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