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er에게 유용한 내부자료의 유형들 MiningtheOrganization’sInternalDat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ining the Organization’s Internal Data
마케팅
의사결정
사외물류자료
완성재화재고목록기록
창고재고목록기록
선적기록
고객서비스 자료
서비스기록
고객불만
도우미전화(Help-line calls)
판매 및 마케팅 자료
Marketing lead and prospect data
판매커미션기록
Quotation system records
Order entry system
Accounts receivable system
생산 및 운영자료
생산계획과 지연
생산비용
재가공 및 변경기록
품질관리기록
사내물류자료
입찰(Bids received)
Purchasing and accounts payble system
Receiving system
원자재 및 부품재고목록시스템
1
사내물류 (Inbound Logistics Data)
회사가 어떻게 환경과 공급자들로부터
필요한 자원을 획득
내부의 보관비용자료, 공급자 정보, 공급자들 사이의
계약, 내부영수기록, 품질관리 점검기록 등
Example
구매의사결정 수립, 적절한 재화 혹은 서비스 수취 확인
재화 혹은 서비스 지불 결정 형식적 절차 계획.
생산품에 이용된 원자재 및 구성요소들의 공급자들을
확인하고 재화 및 서비스의 전달에 필요한 비용과 리드
타임에 대한 정보 제공.
그 산업 내에서 경쟁자들에 의해 이용되고 있는 다른
공급자들에 대한 정보 제공 .
구매 및 지불 계정
조직이 재화의 선적을 수락하거나 서비스를 받아들이고
재화 혹은 서비스의 디자인 및 품질과 관련된 계약명세서
와 일치함을 검증하는 절차의 체계를 말한다.
마케터들은 공급자에 대한 문제를 인식하고 있어야
한다.
공급자의 실행을 모니터 해야 한다.
마케터는 공급 상의 문제점들을 수정하기 위해 공급자
와 더욱 밀접히 작업하길 희망하거나 혹은 새로운 공급
자를 찾을 수 있다.
Receiving Syste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기업 마케팅전략][벤처기업][마케팅전략][벤처][기업]벤처기업 마케팅전략의 과정, 벤처기업 마케팅전략의 활동, 벤처기업 마케팅전략의 구축, 벤처기업 마케팅전략의 수정, 벤처기업 마케팅전략의 방법 분석
  • Marketing)이 존재하는 영역이 바로 이 부분. 전략과 전술 ‘사이’이다. 완전제품 모델은 캐즘현상을 꿰뚫어보는 예시력을 제공한다.초기시장과 주류시장에서 불연속식 혁신을 수용하는 형태는 너무도 “다르다.” 많은 벤처기업들이 이점을 파악하지 못한 채 캐즘의 늪에서 죽어갔다. 그들은 단지 자사제품이 너무나 훌륭해서 고객들이 벌 떼같이 모여들고 이구동성으로 찬사를 보내는 “기적”을 바라고 있을 뿐이다. 오라클(Oracle)은 가장 좋은 관계

  • [경영학] 7장 경영전략의 목표와 추진과정, 8장 경영전략의 내용과 수행
  • 유용한 지침을 제공한다. 그들은 국가매력의 결정요인으로 현지시장 규모, 현지시장 성장률, 정부규제, 정치적 안정성 등을, 사업경쟁력의 결정요인으로는 시장점유율, 제품의 현지시장 적합성, 마케팅 지원능력 등을 든다. ② 국제경영관리전략의 선택 : 국제화가 어느 정도 진행된 다국적기업이나 글로벌기업을 어떻게 관리할 것이냐 하는 문제가 중요한 과제로 부각되고 있다. 다양화되고 분산된 국제경영활동을 어떻게 조정통합할 것인가를 결정

  • [경영] CRM의 개념과 사례
  • 내부의 행사를 외부와 연결시키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종업원들의 자질향상을 유도한다는 측면에서는 내적 이벤트이지만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는 측면에서는 자사의 홍보전략을 기업의 이미지 구축전략과 연계해 적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②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생일 축하 공연을 해주는 것은 TGIF의 색다른 이벤트이다.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해주며 노래 선물까지 제공해 준다. 이 외에 비 정기적 행사로는

  • [원서 번역]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 내부 자료원과 문서화된 자료와 개인의 관찰들을 모두 창의적으로 엮어서 기관 내부 사회에 대한 이해를 제공한다. Aboulafia와 Kilduff (1988)는 1980년 실버마켓 위기에 관한 문화적 분석에서 어떻게 핵심적인 시장 주체자들이 전략적으로 가격의 움직임을 조종했는지에 대해 보여주었다. 그러나 그들의 연구만큼 다양한 자료원을 사용하여 내부사회의 이해를 보여준 연구는 거의 없다. Aboulafia(1966)는 월 스트리트 채권 시장에 대한 현장 관찰, 그는 채권 중개

  • [마케팅전략]경험마케팅-체험마케팅
  • 내부창조센터Print Street Technology야생화로 조경을 하고 유리와 벽돌 구조로 전시&유리창을 통해 빛이 투과Employee물리적 환경은 인간의 감각과 감성, 인지와 행동, 관계에 영향을 미치므로 장기적 관점에서 창조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요소를 발견하여 개선한다 11. Experiential Growth for Emplyees & Working with the Right Externals 인적 자원기업문화직원은 정보시대의 BRAIN POWERED ECONOMY직원들의 지적 수준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 개발조직창조적이고 혁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