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 진출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중국시장진출] 게임산업과 패션산업의 중국시장진출, 방송산업과 IT산업의 중국시장진출, 소프트웨어산업과 항만산업의 중국시장진출, 타이어산업과 환경산업의 중국시장진출, 텐트산업의 중국시장진출 분석
- [논문계획서][유통학] 한국기업이 개방확대된 중국유통시장진출에 성공한 사례연구 및 전망
- 현대자동차 vs 폭스바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문제점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언
- 농심 중국진출 국제마케팅 전략분석과 농심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전략]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현황과 애로사항,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성공과 실패요인, 한국환경산업의 중국진출전략, 한국화장품산업과 한국방송산업의 중국진출전략, 한국기업의 중국시장 대응 방안 분석
- 본문내용
-
중국시장 진출확대 전략
1. 시장 특성 및 사업여건
2. 진출현황 및 여건
3. 종합여건 분석 및 방향 설정
4. 지역별 진출 전략
5. 주요 상품별 진출전략
6. 향후 추진 계획 필요
1. 시장특성 및 사업여건
-경제현황 및 전망
최근 경제성장률
중국의 경제현황
GDP 총량기준으로 2004년 세계7위에서 2008년 미국, 일본, 독일에 이어 4위로 뛰어오름
수출과 수입 증가율은 2004년 35.4%, 2005년 36.0%, 매년 증가하고 있음.
시장특성 여건
-IT, 서비스 산업 등 新 동력산업 부각
WTO 가입 후 외국기업 진출 가속화, 중국기업의 경쟁력 강화, 디지털 시대의 도래 등으로 산업구조가 급변하고 있음.
-소득 불균형 심화, 고가품 시장 급성장
小皇帝 세대로 인한 고가품 시장 급속 확대.
-기업경쟁 격화
미국을 제치고 세계최대 외자유치국으로 부상했고, 특히 세계500대 기업중 450개 사가 중국내 진출이 확대됨. 경쟁은 더욱 심화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