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 진출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시장 진출확대 전략
1. 시장 특성 및 사업여건
2. 진출현황 및 여건
3. 종합여건 분석 및 방향 설정
4. 지역별 진출 전략
5. 주요 상품별 진출전략
6. 향후 추진 계획 필요
1. 시장특성 및 사업여건
-경제현황 및 전망
최근 경제성장률
중국의 경제현황
GDP 총량기준으로 2004년 세계7위에서 2008년 미국, 일본, 독일에 이어 4위로 뛰어오름
수출과 수입 증가율은 2004년 35.4%, 2005년 36.0%, 매년 증가하고 있음.
시장특성 여건
-IT, 서비스 산업 등 新 동력산업 부각
WTO 가입 후 외국기업 진출 가속화, 중국기업의 경쟁력 강화, 디지털 시대의 도래 등으로 산업구조가 급변하고 있음.
-소득 불균형 심화, 고가품 시장 급성장
小皇帝 세대로 인한 고가품 시장 급속 확대.
-기업경쟁 격화
미국을 제치고 세계최대 외자유치국으로 부상했고, 특히 세계500대 기업중 450개 사가 중국내 진출이 확대됨. 경쟁은 더욱 심화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신한은행 중국-인도시장진출과 FDI
  • 진출은 신한은행뿐만 아니라 타 은행도 같은 길을 걷고 있는데, 글로벌 금융위기 이전의 해외진출 계획들을 최근에야 조금씩 실행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여전히 신규사업을 전면 보류한 채 기존에 추진해 온 사업을 마무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2. 신한은행의 해외진출 전략이원화 해외진출을 통해 글로벌 벨트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노리는 것이 기본적인 해외진출 전략이다. 중국, 인도, 캄보디아, 카자흐스탄 등 신흥시장과 미국 캐나다와 같은

  • 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브랜드비교분석과 파리바게트,뚜레쥬르 향후전망분석
  • 진출 필요성 2. 중국시장의 시장 분석 왜! 중국시장진출이 중요한가?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의 내부/외부환경 분석 ( SWOT분석)파리바게트의 차별화 전략 뚜레쥬르의 차별화 전략 3. 중국진출에 따른 성과비교 - 중국 점포 현황- 중국 브랜드 인지도4. 향후 기업의 전략과 전망 – 성공적인 시장확대 전략 “파리바게트 갈까, 뚜레쥬르 갈까고민한적 있으신가요?”여러분!1. 기업소개 및 현황 : 우리가 알고 있는 양대 베이커리 업체는?파리바게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하이트진로 일본,중국시장 진출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및 하이트진로 성공요인분석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중국시장 진출전략 3.1 중국시장 진출배경국내 소주 시장 점유율 1위의 진로는 국내 시장이 완전히 포화 상태여서 더 이상의 사장 성장 및 확대를 꾀하기 힘들다고 파악하여 해외 진출을 모색했다. 그 결과 일본을 3년 만에 평정하고, 중국의 개방화 및 소득 증대에 따라 주류의 선호가 높아지고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을 예견하여 진로는 중국시장을 세계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는다는 전략 하에 본격적인 현지화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중국에서의

  • [트렉스타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보고서] 트렉스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트렉스타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트렉스타중구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I. 서론II. 본론2.1 한중일 FTA 체결현황분석2.2 중국 아웃도어시장 현황분석2.3 트렉스타 해외진출 전략사례(1) 트렉스타 기업개요(2) 트렉스타의 중국 아웃도어 시장진출현황 (3) 한중 FTA 체결이 트렉스타에 미치는 영향2.4. 트렉스타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1) 트렉스타 SWOT 분석(2) 시장확대 및 마케팅전략- 시장확대 지역- 진출방식- 트렉스타 마케팅 전략III. 결론 및 나의의견I. 서론현재 세계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중국이 이제야 가입한 이유목 차나. 중국의 WTO가입 목적다. 중국의 가입으로 인한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5. 중국시장 내적 분석 22가. 사회문화적 요인나. 지리적 요인다. 정치적 요인라. 경제적 요인마. 경쟁자 요인Ⅲ.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241. LG전자의 중국진출 과정 및 현황 242. LG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