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를 이용한 삼양 감자라면의 매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Designed by Dong-won
TV 광고를 이용한
삼양 감자라면의 매체전략
광고 매체 전략
Zoom In The Real Business World LENS
INDEX
TV 광고의 특징
2. Situation Analysis
마케팅 목표
광고 목표
매체 전략
1. TV의 특징
TV 광고의 장점
선 별 성
거대한
수용자 규모
효 율 성
메시지
임팩트
독 창 성
T V광고의
장점
*
광고 매체 전략
1. TV의 특징
TV 광고의 단점
TV광고의 단점
높은 비용
짧은 전달 시간
혼잡
지핑과 재핑
광고시간
경쟁이 치열
규제의 심화
*
광고 매체 전략
국내 라면 시장규모 추이
2.Situation Analysis
94
95
96
97
98
99
00
01
02
03
1000
6000
7000
8000
9000
10000
11000
12000
13000
~
94
95
96
97
98
99
00
01
02
03
13.8
1.5
16
9.4
16.5
5.8
1.2
2.5
6.9
6.5
< 라면 시장 규모 추이 변화 >
< 라면 시장 성장률 추이 변화 >
라면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시장은 거의 포화 상태이다.
<출처 : 식품연감 04 >
(단위 : 억원)
(단위 : %)
<출처 : 식품연감 04 >
시장 규모는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시장 성숙기이다.
*
광고 매체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