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를 이용한 삼양 감자라면의 매체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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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광고를 이용한
삼양 감자라면의 매체전략
광고 매체 전략
Zoom In The Real Business World LENS
INDEX
TV 광고의 특징
2. Situation Analysis
마케팅 목표
광고 목표
매체 전략
1. TV의 특징
TV 광고의 장점
선 별 성
거대한
수용자 규모
효 율 성
메시지
임팩트
독 창 성
T V광고의
장점
*
광고 매체 전략
1. TV의 특징
TV 광고의 단점
TV광고의 단점
높은 비용
짧은 전달 시간
혼잡
지핑과 재핑
광고시간
경쟁이 치열
규제의 심화
*
광고 매체 전략
국내 라면 시장규모 추이
2.Situation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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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
6.5
< 라면 시장 규모 추이 변화 >
< 라면 시장 성장률 추이 변화 >
라면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시장은 거의 포화 상태이다.
<출처 : 식품연감 04 >
(단위 : 억원)
(단위 : %)
<출처 : 식품연감 04 >
시장 규모는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시장 성숙기이다.
*
광고 매체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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