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리] 페리카나 서브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0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페리카나 기업분석
■ 연 혁
■ 상황분석

2. 페리카나의 과거 그리고 현재
■ SWOT 분석
■ 4P MIX 전략
■ FORCE FERICANA
※ 페리카나의 현위치

3. 페리카나의 문제점 및 리포지셔닝

4. 서브브랜드 개발

5. 펠리컨의 IMC

본문내용
◉ PRICE
○ 유동적 가격제도
• 경쟁업체와 다른 고정가격제도를 포기하고 수도권과 지방, 매장의 매출규모에 따라 유동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 경쟁업체에 비해 저렴한 가격
• 일반적인 판매가격이 경쟁업체보다 1000~2000원 정도 저렴
◉ PLACE
○ 본사와 14개의 지사의 유기적인 관계망 구축
• 신속한 원자재 및 부자재 공급
○ 전국주문번호 단일화
• 1588-9292의 전국주문번호 단일화로 전국 어디에서나 주문지역의 체인점을 통한 효율적인 배달시스템을 구축하고 실용화 하고 있음
◉ PROMOTION
○ 새로운 이미지 광고
• 매체광고의 경우 TV광고나 라디오광고를 통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광고와 전국 주문번호를 고지하는 것을 광고 목표로 2004년부터 대대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있음
(2005년 기존모델 전략을 달리하여 탤런트 “최수종”을 모델로 이용하여 기업이미지 전체를 바꾸려고 노력 중)
○ 엽서, 온라인 게임을 통한 판촉
• 년 2회 정도 경품을 주는 판촉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5월 주요 타겟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구매고객 경품증정과 엽서이벤트 응모나 온라인 게임을 통한 이벤트도 실시 중
○ 스포츠 마케팅 실시
• 야구장, 축구장 펜스광고를 운영하여 관람 인원에게 주문번호를 노출시키기 위한 노력하고 있음
○ 시식용 차량운영
• 2005년부터 페리카나의 로고와 광고모델 사진이 랩핑되어 있는 시식용 차량을 만들어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시식하게 하는 활동을 진행 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브랜드가 망하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가맹점에게 돌아간다.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가맹점주를 실험대 위로 올려놓는 것이나 다름없다.제너시스BBQ는 현재 1차고객(가맹점), 2차고객(소비자),3차고객(임직원)을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공존공영전략을 사용하고 있다.경영이념도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 이다. 그런데 이렇게 가맹점을 중요시하는 기업이 비관련 다각화를 시도하여 그 위험을 가맹점에게 떠넘긴다면 경영이념에 위배되는

  • [서비스마케팅] 기업 마케팅성공사례
  • 관리하기가 수월하다는 측면에서 위탁경영의 이점을 살린 업무의 통일성 및 연속성으로 고객이 어느 곳을 가더라도 하얏트는 언제나 하나같다는 느낌을 가지게 하는 브랜드 이미지 확립 마케팅을 꽤 할 수 있다.▣ 인터넷 서비스인터넷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 더욱이 비즈니스 고객이라면 인터넷은 자신의 생계수단의 한 부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 인터넷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비즈니스 고객을 target으로 하는 서울 그랜드 하

  • 외식산업마케팅 & 호텔마케팅서비스사례
  • 관리하기가 수월하다는 측면에서 위탁경영의 이점을 살린 업무의 통일성 및 연속성으로 고객이 어느 곳을 가더라도 하얏트는 언제나 하나같다는 느낌을 가지게 하는 브랜드 이미지 확립 마케팅을 꽤 할 수 있다.▣ 인터넷 서비스인터넷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 더욱이 비즈니스 고객이라면 인터넷은 자신의 생계수단의 한 부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 인터넷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비즈니스 고객을 target으로 하는 서울 그랜드 하

  • 외식산업 개론 네네치킨
  • 브랜드만의 독특한 포장 박스(의장특허 제 251881호)를 내세우고 있었는데, 이는 치킨을 피자 박스 형태로 만든 것으로서 네네치킨의 다른 차별성이라고 하겠다.이 안에 다른 사이드 메뉴 또한 제공되고 있어, 전반적으로 해외 진출에 있어 갖추어야 할 요건으로 이전에 세운 3가지 요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판단, 네네치킨을 해외 진출 대상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아직 해외진출 경험이 없지만 현재 해외 진출을 모색중에 있는 회사이기에 우리조원들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브랜드(brand)’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이와 관련된 기업이 160개나 나온다. 위워크 네트워크 안에서 브랜드 전문가를 찾거나, 브랜드 전문 기업과 협업할 수 있는 것이다. 입주자는 작은 사무실을 하나 빌렸을 뿐인데 위워크 네트워크에서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사람도 만날 수 있다. 네트워크 서비스를 더 유용하게 만들기 위해 위워크는 거점 도시 선정에 매우 신경 쓴다. 서울의 경우 창업 열기가 뜨겁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도시라고 들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