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적 관점에서 국제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사회. 문화적 관점에서 국제경영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국제경영
1. 문화란?
1-A. 문화의 요소
1-B. 문화의 재료
2. 서브웨이 사례
2-A . 서브웨이 기업소개
2-B . 서브웨이 성공요인
2-C. 서브웨이의 진정한 성공
2-D. 서브웨이 우리나라 진출 실폐요인
3. 까르푸 사례
3-A . 까르푸 기업 소개
3-B . 한국에서 실패 요인
3-C . 중국시장 진출 문제점
3-D . 중국시장 대처 방안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국제경영
1. 문화란?
문화란?
SUBWAY
까르푸
문화
세대를 넘어 특정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공통적 특징을 갖게 하는 종합적인 학습체계
-언제나 집합적인 현상으로 나타남.
부분적으로 같은 사회 환경 속에서 살고 있거나 산 적이 있는 사람들과 공유하며
그곳에서 학습
- 사회가 공유하고 있으며 학습을 통해 후천적으로 전달되는 사회의 가치 체계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국제경영
객관적요소
교통, 통신인프라운영
대중음악, 건축양식
주관적요소
가치와태도
존재의식
음식 및 패션스타일
관습
문화의 요소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국제경영
언어
교육
지정
학적위치
인종
종교
문화의 재료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국제경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