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신세대 패션 브랜드 론칭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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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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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브 랜 드 목 표
시 장 분 석
브 랜 드
상 품 기 획
마케팅 프로그램
운 영 계 획
브랜드 목표
비 젼
In-Line Skate를 메인 Theme로 캐주얼과 스포츠가 Mix&Match된 Caports의 자유롭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 구축
목 표
우수한 상품기획력 및 적정 상품회전율로 이익창출
우리 브랜드만의 이미지 구축으로 경쟁력 확보
대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의 위치 확보
고객 관리로 선호고객층 (브랜드 매니아) 구축
브 랜 드 목 표
시 장 분 석
브 랜 드
상 품 기 획
마케팅 프로그램
운 영 계 획
시 장 분 석
국내 의류 시장 동향
2000년 : 전년비 0.3%신장, 17조 8천 4백억원
2002년 : 전년비 3.2%신장, 18조 4천억원 추정
스포츠, 캐주얼 시장 동향
여성복, 남성복 소폭 하락세 예상
캐주얼 웨어 시장 11.4%신장 예상
스포츠 시장 : 주5일제 근무, 월드컵 성공개최
매출성장 예상, 소비심리 강화
캐주얼 시장 : 월드컵 영향으로 캐포츠 부문 강세
브 랜 드 목 표
시 장 분 석
브 랜 드
상 품 기 획
마케팅 프로그램
운 영 계 획
시 장 분 석
시장 점유순위
유니섹스의 이지 캐주얼 웨어 주도의 시장이 캐포츠 웨어와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진 캐릭터 브랜드로 다양화
브 랜 드 목 표
시 장 분 석
브 랜 드
상 품 기 획
마케팅 프로그램
운 영 계 획
순위
1위
2위
3위
1998년
지오다노
보브
스포트
리플레이
1999년
스포트
리플레이
루츠
MLB
2000년
지오다노
니
써어스데이
아일렌드
2001년
후부
퀵실버
스포트
리플레이
시 장 분 석
경쟁상황
경쟁형태 및 경쟁업체의 수
패션산업은 완전경쟁형태를 띄고 있으며 캐주얼시장은 총 1백34개(2000년기준)의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같은 시기 브랜드 수가 5백46개에 달하는 여성복이나 1백81개의 남성복에 비해 시장규모 대비 극히 적은 숫자로 시장전망은 밝은 반면 그 경쟁 정도가 상대적으로 낮은편이라 할 수 있다.
브 랜 드 목 표
시 장 분 석
브 랜 드
상 품 기 획
마케팅 프로그램
운 영 계 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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