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물류 프로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대한통운 물류프로세스
목차
물류프로세스의 목적
대한통운의 물류프로세스
-기업소개
-대한통운 네트워크
-물류조직
-물류사업 및 택배사업
-물류운영체계
-3자 물류
-물류정보화 시스템
자료 출처
물류프로세스의 목적
효율적으로 물류를 조직하여 체인의 각 구성 요소의 역량을 극대화 함으로서 기업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임
기업소개(대한통운)
1930년 조선미곡창고주식회사로 설립된 우리나라 물류기업의 효시로써 국가의 경제성장과 희노애락을 함께 해온 대표적인 민족기업
육상운송을 비롯해 해상, 항공운송, 항만하역에 이르기까지 국가경제의 대동맥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
환경사업 등을 전개해 물류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택배, 렌터카, 3자 물류, 이사물, 유통사업 등 소비자 물류부문과 유구한 역사를 기반으로 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토털 물류서비스를 제공
대한통운의 네트워크(국내)
대전 공용화물터미널과 IT산업분야를 활성화하여 국가 물류 통합전산망과 연계시킨 시화 공용화물 터미널을 기점으로 전국 40개 지점, 500여 개의 점포망을 지니고 있다.
육상운송을 비롯하여 해상, 항공운송 그리고 항만하역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물류 운송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