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장 관광객 이용시설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제 5장 관광객이용시설업
제 1절. 관광객이용시설업의 의의와 종류
관광객이용시설업의 의의
관광객이용시설업의 종류
제 2절. 관광객이용시설업의 등록 등
관광객이용시설업의 등록관청
사업계획의 승인 및 ‘등록심의위원회’의 심의
관광객이용시설업의 등록기준
변경등록
등록증의 발급
등록대장 작성
등록의 효과
제 1절. 관광객이용시설업의 의의와 종류
관광객을 위하여 음식 운동 오락 휴양 문화 예술 또는 레저 등에 적합한 시설을 갖추어 이를 관광객에게 이용하게 하는 업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2종 이상의 시설과 관광숙박업의 시설(관광숙박시설) 등을 갖추어 회원 또는 관광객들이 이용하게 하는 업
□ 관광객이용시설업의 의의
□ 관광객이용시설업의 종류
전문휴양업
종합휴양업(제1종 종합휴양업/제2종 종합휴양업)
자동차야영장업
관광유람선업
관광공연장업
외국인전용 관광기념품판매업 등등…
관광사업 중 관광객이용시설업은 등록대상업종이다. 즉, 관광객이용시설업을 경영하려는 자는
특별자치도지사 시장 군수 구청장에게
등록하여야 한다.(관광진흥법 제4조 1항)
제 2절. 관광객이용시설업의 등록 등
□ 관광객이용시설업의 등록관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