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NDSLite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닌텐도 NDS Lite 광고분석
닌텐도 DS Lite 소개
1.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
2.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
3.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성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게임 전문회사 닌텐도
아기자기한 소프트웨어
깔끔한 디자인
롬 팩의 용량제한
액정크기가 작음
Psp의 선진출
암울한 비디오게임 시장
휴대용을 좋아하는 신세대
30-40대 비디오게임세대
닌텐도 DS Lite의 광고전략(장동건편)
1.고 관여제품인 NDS:장동건이 게임을 직접 실행해봄으로 해서 사용법을 인지 시키고 있다.
2.스타를 이용한 광고:장동건이라는 스타를 이용해 장동건같이 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이용 구매,지각 정도를 높이고 있다.
3.뇌 단련 소프트웨어:게임을 통해 자신의 뇌의 나이를 알아보는 것으로 NDS는 단순한 오락기가 아니라 여러 가지 방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