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NDSLite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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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닌텐도 NDS Lite 광고분석
닌텐도 DS Lite 소개
1.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
2.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
3.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성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게임 전문회사 닌텐도
아기자기한 소프트웨어
깔끔한 디자인
롬 팩의 용량제한
액정크기가 작음
Psp의 선진출
암울한 비디오게임 시장
휴대용을 좋아하는 신세대
30-40대 비디오게임세대
닌텐도 DS Lite의 광고전략(장동건편)
1.고 관여제품인 NDS:장동건이 게임을 직접 실행해봄으로 해서 사용법을 인지 시키고 있다.
2.스타를 이용한 광고:장동건이라는 스타를 이용해 장동건같이 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이용 구매,지각 정도를 높이고 있다.
3.뇌 단련 소프트웨어:게임을 통해 자신의 뇌의 나이를 알아보는 것으로 NDS는 단순한 오락기가 아니라 여러 가지 방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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