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DSLite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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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회사 : 닌텐도
제품 : 닌텐도 DS Lite
게임시장의 현시점과 SWOT
1. 온라인 게임의 확산
2. 게임의 복잡화와 다양화
게임의 이해가 어렵고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구
게임 이탈 현상으로 인해
게임 시장이 축소
기회로 활용하자!!
닌텐도 SWOT 분석
닌텐도 기본 마케팅 전략
게임 인구의 확대
[ 기본 컨셉은? ]
연령, 성별, 게임 경험을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누구나 같은 출발점에서 즐길 수 있다.
결론 !!
「게임 = PC 온라인 게임」을 떠올리는 한국에서
다른 비디오 게임기와는 매우 다른 닌텐도 DS 만의
특성을 알리고, DS 만이 구현 가능한 독특한
소프트웨어의 매력을 우선적으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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