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그커피 한잔에 담긴 신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타벅스 그 커피 한 잔에 담긴 신화
- 목 차 -
1
스타벅스 기업사명 및 목표
2
스타벅스 SWOT 분석
4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전략
6
스타벅스 위기, 그리고 대처능력
3
마케팅 믹스 전략(5P = 4P + people)
7
스타벅스 문제 점 및 방안 모색
5
스타벅스 경영전략 및 감성 마케팅 전략
1. 스타벅스 기업사명 및 목표
스타벅스란 ?
새로운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지향하는 Take-Out 전문점
1997년 시애틀에서 탄생
현재의 CEO ‘하워드 슐츠’ 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 40 여개국 9000여개의 점포운영
전미에 걸쳐 8만여명의 파트너가 근무, 파트타임 근무자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게 ‘Beans Stock’이라는 스톡옵션을 비롯한 양질의
복지제도 실시
1998년 포춘지 선정 - 100대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됨
나스닥에 SBUX로 상장
단 시간 안에 가장 빠른 주가성장을 보인 기업
1. 스타벅스 기업사명 및 목표
원칙을 지키는 혁신의 귀재‘하워드 슐츠’회장
어린 시절 빈민가에서 어렵게 자란‘하워드 슐츠
사람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삶 자체에서 배우게 됨
대학에서 인간관계를 연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공
스웨덴의 주방기구 회사 부회장으로 재직시절 시애틀의
커피 시음회에서 스타벅스의 열정과 정통성에 매료됨
대기업 부회장 자리를 버리고 스타벅스의 마케팅 담당자로 이직
1987년 8월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스타벅스를 완벽 인수
‘Pour your heart into’라는 스타벅스의 기본철학을
앞세워 오늘날 커피한잔의 성공신화를 일구어 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Pour Heart Into It)를 읽고
  •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Pour Heart Into It)를 읽고>스타벅스(STARBUCKS)에서는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모든 사원(즉, 점장에서부터 주 15시간 미만의 파트타이머까지의 사원들)을 ‘파트너(Partner)’라고 부른다. 이는 ‘인간중심’ 경영을 추구하는 스타벅스의 회장 하워드 슐츠의 신념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생각한다. 현재 스타벅스의 파트너로 일하고 있는 나에게 Pour heart into it, 직역하자면 ‘너의 마음을 그것에 쏟아라’라는 부제부터 이 책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
  • 경영학 레포트인내와 용기로 성공한 스타벅스‘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를 읽고 –평소에도 스타벅스가 어떻게 그렇게 많은 스토어를 짧은 시간 안에 증가시켰는지 궁금했다. 뿐만 아니라 어디서나 쉽고 싸게 구해서 먹을 수 있는 커피를, 그렇게 비싼 가격으로 파는데도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가 신기해 했다. 따라서 망설임 없이 책을 ‘스타벅스 -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로 선택하였다. 이 책을 읽으며 평소에 가졌던 궁금증뿐

  • [독후감]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읽고
  •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김영사- 아침마다 학교를 바쁘게 발걸음을 재촉하면서 내 머릿속에 여유를 떠올리게 하는 한 장소가 있다. 바로 지하철역에서 정문으로 오는 사이에 위치한 “스타벅스”커피숍이다. 서울 시내 3대 상권 중 하나로 손꼽힌다는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단층의 크기도 아닌 무려 4층을 보유하고 있는 사실로 말미암아 스타벅스 자체가 얼마나 큰 영향력과 중요성을 내포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새삼 놀라게 된다. 그렇다면, 그렇게

  • [서평]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
  • 스타벅스 -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 지은이 : 하워드 슐츠, 옮긴이 : 홍순명 소개글스타벅스는 빈민가에서 세워져, 한 개의 소매점에서 출발하여 10년 만에 세계의 커피를 제패하고 최고급 커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그 스타벅스의 위력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소개한 책이다. 1000년 커피 역사를 뒤집어 놓은 스타벅스의 10년의 성공신화를 구체적으로 설명했다.나는 모든 커피 한 잔 한 잔에 나의 마음을 쏟아 붓는다. 만일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혹

  • [독후감] `스타벅스커피한잔에 담긴성공신화`와 `스타벅스감성마케팅`
  • 커피 왕국’을 이룩하였다. 상장회사가 된지 고작 10년 정도밖에 안된 회사(1992년 SBUX의 이름으로 최초 상장)가 미국문화를 대표하는 글로벌 거대기업이 된 것이다. 나는 이런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이 무엇이고, 그 성공으로부터 무엇을 유추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따라서 이번 독후감 대상 도서로 스타벅스에 관한 책을 두 권 선정했는데 한 권은 CEO인 하워드 슐츠가 쓴 자서전인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이고, 다른 한 권은 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