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그커피 한잔에 담긴 신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스타벅스 그 커피 한 잔에 담긴 신화
- 목 차 -
1
스타벅스 기업사명 및 목표
2
스타벅스 SWOT 분석
4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전략
6
스타벅스 위기, 그리고 대처능력
3
마케팅 믹스 전략(5P = 4P + people)
7
스타벅스 문제 점 및 방안 모색
5
스타벅스 경영전략 및 감성 마케팅 전략
1. 스타벅스 기업사명 및 목표
스타벅스란 ?
새로운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지향하는 Take-Out 전문점
1997년 시애틀에서 탄생
현재의 CEO ‘하워드 슐츠’ 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 40 여개국 9000여개의 점포운영
전미에 걸쳐 8만여명의 파트너가 근무, 파트타임 근무자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게 ‘Beans Stock’이라는 스톡옵션을 비롯한 양질의
복지제도 실시
1998년 포춘지 선정 - 100대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됨
나스닥에 SBUX로 상장
단 시간 안에 가장 빠른 주가성장을 보인 기업
1. 스타벅스 기업사명 및 목표
원칙을 지키는 혁신의 귀재‘하워드 슐츠’회장
어린 시절 빈민가에서 어렵게 자란‘하워드 슐츠
사람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삶 자체에서 배우게 됨
대학에서 인간관계를 연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공
스웨덴의 주방기구 회사 부회장으로 재직시절 시애틀의
커피 시음회에서 스타벅스의 열정과 정통성에 매료됨
대기업 부회장 자리를 버리고 스타벅스의 마케팅 담당자로 이직
1987년 8월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스타벅스를 완벽 인수
‘Pour your heart into’라는 스타벅스의 기본철학을
앞세워 오늘날 커피한잔의 성공신화를 일구어 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