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ingapore airlines
SQ 목차
SQ history
vision
ceo 서비스경영철학
조직문화
조직구성 및 객실 운송운항 승무원현황
항공기 보유 현황 및 특징
현재운항노선및 노선별 특징
서비스내용 및 특징
항공사 관련책자 및 사진자료
1947년: Malayan항공으로 시작. Singapore, Kuala Lurnpur, Lpoh, Penang사이를 운행
1955년: Douglas DC-3s의 항공기도입
1963년: 말레이시아 연합이 탄생되면서 Malaysian Airways 로 불림
1966년: Malaysia Singapore Airlines (MSA) 으로 명칭 변경
1968년:프랑스디자이너 삐에르 발앙이 디자인한 여승무원 유니폼과 B707 3대 도입
1972년: MSA는 말레이시아 에어라인 시스템과 싱가포르항공분리-a독자운영시작
SQ histoy
1989년: B747-400을이용 태평양연안 구간 상업운항하는
최초의항공사
1989년:자회사 트레이드윈즈 2월싱가포르 두번째규모 항공사 로 성장후 실크에어로 명칭변경
1998년:싱가포르항공사는 5억달러 규모의상품및서비스상품을도입 항공여행전반에서비스수준을 새롭게정립
1999년: 고객마일리지프로그램 클리스플라(krisflyer)이어 도입 일등석부터 이코노미 클래스에도 마일리지 해택및프로그램제공
2004년:2월처음으로 A340-500도입 싱가폴에서 LA까지논스톱
운항 반년전의기록을깨고 신기록수립
2005년:5월 세계최 대보잉 777여객기보유 항공사로성장
2006년:차세대기내 시스템 크리스 월드 포함 성공적런칭
2007년:10월25일 최대규모자랑 A380 최초운항개시
2008년:3월18일 싱가폴-런던 운항개시
:A380싱가포르-도쿄구간 최초 운항예정
SQ vision
SQ는 전세계 항공운송의 요충지로서
지리적 입지로 인해 운송에 최대 많이 활용 되고 있습니다.
SQ 항공은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의 일환으로 사회복지단체 기부
및 사회공헌프로그램운영 자선사업 교육시설 설립 문화 스포츠
이벤트후원등 다양한 사회 단체지원
화물 케이터링 수하물 관리부터 엔질정밀 검사까지 항공사 관련
20개이상 자회사 보유
이러한 해외합작 회사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통해 항공회사를 다수보유한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 해나갈 계획 자회사그룹 공항터밀널 서비스 SATS또는 엔지니어링 (SIAEC)소속상승효과를
기대할수있는구도 입니다.
세계 항공시장 점유율
SQ
항공시장에서 SIA 시장 점유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아시아나 항공 분석
  • 항공사를 뜻하며, 타 항공사에 의해 벤치마킹 대상이 되는 항공사”를 의미한다. 2005년까지 싱가포르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카타르항공이 별 다섯 개를 받아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인정받았으며, 2006년에는 말레이시아항공이, 올해에는 아시아나항공이 5성 항공사 반열에 올랐다. 5 Star Ranking : The ultimate ranking, awarded to airlines with the highest Quality performance. 5 Star status recognizes airlines at the forefront of product innovation, that generally set

  • [싱가폴, 싱가포르] 싱가폴(싱가포르)의 경제발전과 생활상, 싱가폴(싱가포르)의 학교개선사업, 네트워크개선사업, 도서관개선사업, 싱가폴(싱가포르)의 관광지, 싱가폴(싱가포르)의 항공사에 관한 분석
  • 싱가폴(싱가포르)의 경제발전과 생활상, 싱가폴(싱가포르)의 학교개선사업, 네트워크개선사업, 도서관개선사업, 싱가폴(싱가포르)의 관광지, 싱가폴(싱가포르)의 항공사에 관한 분석Ⅰ. 싱가폴(싱가포르)의 경제발전1. 관료주의적 정치형태2. 정부개입주의3. 외자주도형 성장정책4. 사회문화적 융합5. 외교안보적 강화Ⅱ. 싱가폴(싱가포르)의 생활상1. 국민기질과 특성2. 종교생활관련 정보3. 예절관련 정보4. 치안과 범죄관련 정보Ⅲ. 싱가폴(

  • [국제운송론] 싱가포르 허브 육성정책 전략
  • 싱가포르 항공화물 싱가포르는 2003년 80만 톤의 항공화물을 처리하였고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두 강대국사이에서 70년대부터 항공 허브 전략을 추진하여 대성공을 거둔 나라이다. 특히 창이(Changi)공항은 항공화물 운송 부문에서 세계에서 주요한 공항중의 하나이면서 오랫동안 아시아에서 최고의 공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는 창이 공항이 다양한 항공노선 제공, 효과적인 화물처리 서비스, 그리고 항공자유화 정책을 추진했기 때문으로 분석

  • [국제경영학]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국제전략적 제휴 및 항공산업 분석
  • 목 차 -서 론 -본 론 1.전략적 제휴 및 기업분석 1)전략적 제휴 2)기업소개 및 분석 3)항공사 전략적 제휴 현황 2.Porter의 산업구조 분석 모델에 입각하여 본 아시아나 항공과 대한항공 1) 기존 기업간의 경쟁 2)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3) 대체품의 압력 4) 구매자의 교섭력 5) 공급자의 교섭력 3.환경분석 1)경제적 환경 2)사회적 환경 3)기술적 환경 -결 론 ○참고문헌 서 론급변하는 경영환경과 글로벌화에 따른 무한경쟁 속에서 기업은 개별적인

  • 항공사 조직 분석, 항공산업 현황
  • 항공사는 즉각적인 전략을 세워 급속하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잘 대처할 수 있고, CEO를 포함한 고위직은 매일매일 당면한 영업에 대해서 책임이 상대적으로 높지 않으며, 해당 사업부가 수익성과 운영관리의 책임을 지는 구조이다. 사업부 조직구조 항공사의 성공은 부서간 독립성을 유지하면서 상호협력을 유도하는 것에 달려 있다. 사업부 조직구조는 1990년대부터 대한항공을 비롯해 Air Canada, Qantas Airways, Singapore Airlines, Lufthansa 등이 채택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