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여대생 화장품 선호도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연구주제
20-30대 여대생 화장품 선호도 설문조사
선행연구1
한국여성 화장품선호도 조사 국산 참패
여성지-TNS 공동 선정 60여개 중 토종 6개...신뢰도는 의문
최근 여성 잡지 싱글즈와 리서치 전문업체 TNS가 공동으로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를 자체 선정, 24~38세 여성 2,343명을 대상으로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각 유형별 인식 순위를 집계한 60여 브랜드 가운데 국산은 단 6개에 불과했다.
보고서와 관련 한 화장품산업 관계자는 “국내 여성의 선호도가 수입브랜드에 극단적으로 높게 나타난 것은 실제와는 다를 수 있다. 설문 응답의 경우 자신의 사용 제품 중 가장 고가의 것을 답하는 예가 많기 때문에 거품이 있다”고 해석했다.
선행연구2
여성정보 사이트 이지데이 1천669명 설문 조사 결과 내놔
20~30대 네티즌들은 화장품을 주로 할인점, 전문점에서 구매하고 한 달 평균 1만원에서 5만원 사이에서 화장품 구매 비용을 지출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20~30대 네티즌들의 화장품 구매경로는 할인점, 전문점 50% 1위, 인터넷 쇼핑몰 31% 2위, 백화점 14%로 나타났으며, 한달 평균 지출 비용은 1~3만원 39%, 3~5만원 34%, 5~7만원 15%로 1~5만원 사이가 73%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