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N POLE
I N T E R N A T I O N A L
About BEAN POLE…
미국 동부 보스턴 지역에 있는
아이비리그 대학생들의 패션 스타일
영국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
+
미국인 특유의 경쾌한 활동성을 가미한 이름
Bean pole=“콩줄기”
타 겟
w h o ?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
특히 17-44세 연령대의 도시에 사는 전문직 종사자.
British Urbanite
UK concept
도시적인
브랜드 지향적
상류지향적
사회적 의식이 높은
유럽의 고풍스러운 멋 살리면서,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공유할 수
있는 고품격의 실용적 스타일.
Concept?
D e s I g n & B r a n d
디자인 컨셉
브랜드 컨셉
Classic & Modern
끊임없이 즐겁게 재해석되는
현대적인 영국의 모습
위치를 정확하게 알 수 있고, RFID를 통해서는 상품의 정보를 쉽게 파악 할 수 있다. 한국방송공학회 (http://www.kosbe.or.kr)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 포털사이트(http://www.yeskisti.net)KBS방송기술센터 (http://www.kbs.co.kr)빈폴 (http://www.beanpole.co.kr)증강현실(Augmented Reality)국․내외 기술동향과 발전전망 (저: 방준성/최은주)http://danbis.net/8349http://corp.kovi.com/http://www.skyventure.co.kr/insight/mobile/view.asp?Num=16940&NSLT=Y http://blog.naver.com/beagle12?Redirect=Log&logNo=104908101
빈폴을 기억하게 함기능; 경쟁사 폴로보다 좋은 원단으로 제품 생산 서양인 체형에 맞춘 폴로와 달리 한국인 체형에 맞게 제단감각; 빈폴 고유의 체크로 색상이 부족한 것을 보완4P MIX의 설계TEXTTEXTTEXT1) PLACE 유통망의 고급화 대형화유통망을 고급화 • 대형화하여 모든 매장의 인테리어를 통일 원목가구로 실내 인테리어 → 통일된 이미지, 고급스러운 느낌치밀한 상권 및 소비자 분석 → 지역별 거점 유통망 집중 확보2) PRICE 고가정책, 노세일
광고의 파란이라는 평가를 받은 굿바이폴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에게 빈폴과 폴로의 경쟁브랜드라는 인식을 강하게 형성시켰다.빈폴 폴로와 비슷한 가격정책을 사용하고 주요 타겟도 비슷하다.빈폴과 폴로 투톱의 강세였던 고가 트래디셔널군에 현재는 헤지스와 라코스테 타미힐피거의 다섯 브랜드가 경쟁체제를 가지고 있다.외부환경분석1)Hazzys 해지스-Brand Concept“HIGHLAND GETAWAY (FALL~WINTER)”: 2012년 겨울, 도시를 떠나 영국의 전통과 역사가 살아
분석을 통한 개선방안1) 광고 * 표적소비자와 유사한 ‘30-40대 직장인을 모델’로 한 같은 테마의 CF 여러 편 제작 * 반복적인 광고를 통해 브랜드이미지의 친근함과 신뢰감 형성 (광고의 핵심은 ‘반복’) * 해지스만의 상징적인 의미를 드라마화 (예, BeanPole의 자전거) + 광고 예시 (1)(평소 평범한 30대 직장인 같은 외모의 조과장님 어느날 야유회에서 해지스를 입다. ) - 야유회에서 - 여사원들 : 누구야? 신입사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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