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사례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BC 사례 분석
*
목차
서론
본론-1 아시아나
본론-2 광진중공업
결론
*
1. 서론
1.전통적 원가의 문제점
2.전통적 원가 문제의 해결방안
-재고수준을 낮추고 리드타임을 단축
-활동관련 정보를 제공
3.새로운 원가 시스템 요구
->ABC
*
1.서론
전통적 원가계산과 ABC 원가계산 비교
항 목
전통적 원가계산
활동기준 원가계산
제 조 환 경
노 동 집 약 형
자본기술집약형
생 산 환 경
소품종 대량생산
다품종 소량생산
제 조 원 가 구 성
직접노무비가 큼
제조간접비가 큼
원 가 계 산 조 정
제 품
활 동
원 가 추 적
제품별로 추적
활동별 추적후 제품별 추적
간 접 비 배 부 기 준
재무적 기준(DL, DM, DLh)
비재무적 기준에 강조(부품수, 검사기간, 주문횟수 등)
간 접 비 집 합
공장전체 또는 부문별로 소수의 원가집합
다수의 활동영역별로 다수의 원가집합
원 가 행 태
단기 조업도에 따라 변동원가와 고정원가로 구분
변동원가는 단기변동원가, 고정원가는 장기변동원가로 구분. 원가는 장기적으로 모두 변동원가임.
원 가 계 산 대 상
제 조 원 가
제조원가 및 판매와 관리비
원 가 발 생 주 체
각 제품은 자원을 소비함
활동이 자원을 소비함
*
1. 서론
1.ABC국내외 도입 현황
-국내의 ABC 시스템 도입
-국외의 ABC 시스템 도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국제경영] 온라인게임 `NCSOFT` 엔씨소프트 해외진출분석
  • 분석(www.stratics.com) KOTRA (www.kotra.or.kr)대한민국 통계정보시스템 (kosis.nso.go.kr) 머니투데이(www.moneytoday.net) 레포트샵(www.reportshop.co.kr) NC SOFT 의 일하는 현장에 다녀왔습니다!!중간 발표 이후, 아무래도 많은 것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낀 조원들은 보다 NC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에 들어가게 되었고, 그러면서 점점 이러한 의문점들을 확실하게 해결하려는 욕구 또한 절실해져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는 선배에게 혹시나 하고 부탁한 것이, NC SOFT

  • (A+, 가족 스트레스) 맥커빈의 이중 ABC-X 모델
  • 사례나 내담자가 안고 있는 어려움을 개별적인 문제로 바라보는 것이 중요하다. 가족 상담을 할 때는 보편적인 가치에 얽매이지 말고 사례에 유연하게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족들은 자신이 가진 교유한 시각으로 어떤 사물이나 사건을 바라보는 경향이 있어서 때로는 같은 사물이나 사건을 저마나 다르게 보고 있다. 중요한 것은 이들이 자신들이 바라보는 시각이 왜곡되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점이다. 자라난 가정환경의 차이, 몇 십년간 다

  • 무의식속 의식적 의사소통
  • 분석에서 대화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동일한 태도가 성에 고유하게 상이한 것으로 파악되도록 한다는 것으로 동일한 태도도 성에 따라 상이한 의미가 부가됨으로 특정한 대화 태도는 그것이 내면화된 성의 이미지에 맞지 않을 경우 인지되지 않거나, 아니면 성에 상응해서 다르게 해석된다는 것을 말한다. 문학작품이나 영화의 번역, 드라마나 광고의 인물설정에서 주어지는 남녀의 차이와 신분의 차이를 통한 각기 다른 어법은 우리에게 오히려 자연스

  • [A+레포트]스마트TV의 경쟁력 분석(SWOT) 및 발전방안
  • 분석하면, 결국 원하는 프로그램만을 골라보는 형태의 미디어 이용이 이루어질 수 있다. 콘텐츠 편향성을 야기할 수도 있고, 한편으로는 전문적 콘텐츠 시장 활성화라는 바람직한 방향으로 전개될 수도 있다. 1인 미디어 등의 활성화와 함께 이용자 직접 제작 콘텐츠(UGC, User Generated Contents)의 영향력도 계속 증가할 것이다. 세계 최대의 동영상 유통 서비스인 유투브는 매일 20억 회 클릭이 발생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발전한다. 광고매출과 영향력 면에서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분석SWOT 분석 matrix① ‘한 달 매출 24~25억원. 요구르트 아이 스크림계의 1인자’ 라는 지금까지의 성 과는 광고 없이 오로지 입소문 만으로 이뤄낸 성과였다. 앞으로 각종 매체를 통한 광고가 시작되면 요구르트 업계의 부동의 1위 자리를 확보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② 두 번째는 2003년 시작된 웰빙 바 람이 향후 몇 년 간 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다. ‘웰빙족’ 이 늘어날 수록 레드망고에겐 기회가 많아지는 것 이다. 왜냐하면 레드망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