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반도체의 노사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하이닉스반도체 노사관계
http://www.hynix.co.kr/
세계 4대 메모리 반도체 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노조가 있는 회사
LOGO
LOGO
하이닉스반도체 노사관계
■ 기업선정 이유
■ 기업선정 개요
■ 복리후생
■ 노사관계 현황
■ 노사관계 실제사례
■ 노사관계 성공요소
■ 노사관계 시사점
■ 참고문헌
LOGO
기업선정 이유
구 현대
전자
산업
노 조
정부
경영자
■ 삼성전자, 하이닉스 D램 지배력 커졌다.
■ 하이닉스 “4분기 영업익 20% 돌파”
■ ‘쾌조의 하이닉스’ 내년 투자비 8000억 증액
■ 하이닉스, 내년 2조 3천억 시설투자
■ 하이닉스, 40nm의 7Gbps GDDR5 메모리 최초 출시
LOGO
하이닉스 기업개요
■ 1983년 현대전자산업으로 설립되어 2001년 반도체전문회사로 “하이닉스” 탄생
■ 국내 사업장은 이천의 본사를 위시하여 청주사업장과 서울사무소가 있으며, 유럽,
아시아 태평양 미국등지의 26개 사무소 13개 법인이 하이닉스의 글로벌 네트워
크를 구성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