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신화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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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그리스 신화
1
목 차
2
1. 그리스 신화 소개
2. 그리스 신화와 아이디어
- 마케팅 적용 사례와 실습 중심으로
3. 결론
1. 그리스 신화 소개
3
4
왜 그리스 신화인가?
풍부한 내용과 더불어
후세에 미친 영향이 크다.
서구 문화적 달성의 모태로서
다양한 소재로서 오늘날까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예) 피그말리온 효과, 화산을 의미하는
단어 볼케이노, 아킬레스건,
마이다스의 손, 판도라의 상자 등
제우스
헤라
포세이돈
아프로디테
데메테르
아르테미스
아테나
아폴론
헤르메스
아레스
헤파이스토스
헤스티아디오니소스
5
그리스 신화란?
고대 그리스 민족은 고유의 신화와 이웃 민족의 신화를 종합하여 오랜 세월의 변천 속에서 독특한 신화를 창조하였고, 그 내용은 다양한 문학작품을 통해 이어져 내려왔다. 고대 로마는 그리스의 신화를 받아들이면서 그 내용을 체계적으로 재구성하였다. 오늘날 그리스신화로 알려져 있는 일련의 이야기들은 발전 과정의 최후에 정리된 것이다.
2. 그리스 신화와 아이디어!
- 마케팅 적용 사례와 실습 중심으로
6
소비자 조사
정보, 통찰, 아이디어
정확한 소비자 통찰
브랜드 신화
포지셔닝 & 메세지
광고
7
신화는 어떻게 브랜드 신화를 만드는가?
참고문헌
참고문헌
33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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