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신화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그리스 신화
1
목 차
2
1. 그리스 신화 소개
2. 그리스 신화와 아이디어
- 마케팅 적용 사례와 실습 중심으로
3. 결론
1. 그리스 신화 소개
3
4
왜 그리스 신화인가?
풍부한 내용과 더불어
후세에 미친 영향이 크다.
서구 문화적 달성의 모태로서
다양한 소재로서 오늘날까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예) 피그말리온 효과, 화산을 의미하는
단어 볼케이노, 아킬레스건,
마이다스의 손, 판도라의 상자 등
제우스
헤라
포세이돈
아프로디테
데메테르
아르테미스
아테나
아폴론
헤르메스
아레스
헤파이스토스
헤스티아디오니소스
5
그리스 신화란?
고대 그리스 민족은 고유의 신화와 이웃 민족의 신화를 종합하여 오랜 세월의 변천 속에서 독특한 신화를 창조하였고, 그 내용은 다양한 문학작품을 통해 이어져 내려왔다. 고대 로마는 그리스의 신화를 받아들이면서 그 내용을 체계적으로 재구성하였다. 오늘날 그리스신화로 알려져 있는 일련의 이야기들은 발전 과정의 최후에 정리된 것이다.
2. 그리스 신화와 아이디어!
- 마케팅 적용 사례와 실습 중심으로
6
소비자 조사
정보, 통찰, 아이디어
정확한 소비자 통찰
브랜드 신화
포지셔닝 & 메세지
광고
7
신화는 어떻게 브랜드 신화를 만드는가?
- 참고문헌
-
참고문헌
3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