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기업체 방문
Index
1. 왜 이 기업체를 선택했나?
2. 모두투어 소개
3. 모두투어 ’s History
4. 모두투어에 대한 분석
5. 모두투어의 전략
6. 모두투어의 비전
7. 인터뷰 내용
왜 이 기업체를 선택했나?
1. 모두투어의 소개
일반현황
모두투어가 추구하는 기업가치
투어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적인 고객 관리와 클럽운영들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나아가 Diet tour만이 아닌 국민들건강을 운동으로서 만들어가는 국민건강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간다면 단순히 하나의 여행사가 아닌 우리의 창업 목적인 국민건강 그룹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2. 위험요소 분석본 계획사업 수행상 위험요소는 ① 경쟁업체 참여에 따른 판매 단가 조정 가능성, ② 주요인력 (트레이너) 파동 ③ 사후 관리 미흡 ④ 환
기업이미지모두투어 심벌 마크의 의미모두투어 심벌마크는 보다 뜻 깊은 해외여행을 사랑과 정성으로 안내해 드리고자 협력여행사와 손잡고 만들어진 종합해외 여행상품 임을 상징 합니다. 심벌 마크의 적색 칼라는 고객 한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두투어의 사랑과 정성을 상징합니다. 로고 타이프의 청색 칼라는 해외여행의 신선한 기쁨과 낭만을 의미하며 이두 청색과 적색의 강한 대비 칼라는 21C 세계초일류 여행 브랜드로서 도
기업은 자율적인 성장과정을 밟지 못하고 기업경영능력이나 관리기술보다는 경영외적 요인에 의하여 생성․발전되는 특질을 나타내게 되었다. 이 때문에 경영풍토가 기업 내적인 기술개발이나 창의력, 합리성에 의존한다기보다는 외적 환경과 밀착하여 특혜에 집착하는 경향을 띠게 된 것이다. 2) 경제적 배경1945년 9월 미군정은 정부수립 전까지 513개의 기업체를 포함해서 모두 2,258건의 귀속재산을 불하하고 나머지는 정부수립과 더불어 한국정부
기업의 인적자원관리 부분은 기업의 성과를 결정하고 정보화 사회에서 인간능력이 중요시됨에 따라 인적자원은 가장 중요한 경영자원이다. 리츠칼튼 호텔은 친절하고 품위 있는 분위기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개별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할 것을 다짐한다. 또한, 고객이 표현하지 않은 기대와 요구까지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한다. 고급스러움으로 명성을 이어가며 직원 중심의 경영 철학도 펼치고 있다. “저희는 신사숙녀 여러분을 모시는 신사숙녀
Service Marketing서비스 기업 조사 분석 보고서- 레드캡 (red cap) 투어 - 목차 ..Ⅰ. 기업 선정 및 선정 이유 - 1. 기업 소개- 2. 선정 이유Ⅱ. 시장 상황 분석- 1. 자사 분석 (Company)- 2. 경쟁사 분석 (Competitor) Ⅲ. 레드캡 투어 기업 분석 (서비스 마케팅믹스 기본 모형 응용)- 1. 서비스 고객 관리 측면 - 2. 서비스 상품 관리 측면- 3. 서비스 가격 관리 측면- 4. 서비스 촉진 관리 측면 Ⅳ. 레드캡 투어의 장단점 분석- 1.장점- 2.단점Ⅴ. 서비스 청사진Ⅵ.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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