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넛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커피만,,? NO!! &,, 던킨 도넛!!
CF내내 잘생긴 얼굴만 나왔다,,,
이병헌, 김재원,,의 살인미소,,
쳐다볼 수 밖에,,!!
■ 던킨도넛社의 “커피&도넛” 전략 <초기>
신상품 커피의 시장진입을 위해 대형스타 CF를 통한 인식 극대화 전략!!
|새.로.나온!!!!|
*
몽골 아찌도 안다!!
■ 커피만 있으면 기다리세요~~!!
▶ 아무리 급해도 커피는 던킨도넛과,,
커피부터 먹으려는 사람 (남극편)
커피만 권하는 사람 (몽골편)
도넛만 먹는 사람 (직장편)
위와 같은 사람을 등장 시켜
라는
방법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 있다.
소비자는 구매시 자연스럽게
커피만 있을땐
도넛만 있을땐 와 같이
반대를 떠올리게 하는 전략이다.
“커피는 던킨도너츠와 함께 먹는다”
“도넛?”
“커피~!”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을 분석하자
STEP1>>
출근길에 차를 멈추고 베이글을!
→ 매장 내가 아닌 차안에서~(상황제시)
상황분석>> 빵,!
■ s1 : 제과점과는 차별화된 세계적 bread 패스트푸드
s2 : 학생부터 직장인까지의 대표 빵 음식으로 포지셔닝
■ w : 식품보고위반으로 생산중단 및 단기적 인지도 하락
> 던킨 社는 ‘식품위생법을 준수합니다’ 표어 제시 中
■ o : 매장 확장사업 진행
■ T : 맥 모닝의 아침 bread 경쟁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