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옥션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옥션에 대해서 기업조사한 내용입니다. 발표와 레포트 제출을 위한 한글 자료이며
지난 중간고사때 제출하여 A를 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
1.옥션 선정이유
2.옥션에 대해서
3.매매보호장치
4.마케팅 전략
(1) TV 광고
(2)검색광고를 통한 실수구매자 유입강화
(3)제휴마케팅을 통한 방문자 도달율 상승효과
(4)각종 이벤트를 통한 인지도 확립
5.SWOT 분석
(1)강점
(2)약점
(3)기회
(4)위협
6. 4C전략
(1)고객이 결정하는 가격
(2)고객의 문제 해결
(3)편리성
(4)커뮤니케이션
- 본문내용
- 옥션은 지난 98년 4월에 국내 최초로 인터넷경매 서비스를 선보인 국내 최대규모의 인터넷경매 회사이며 옥션하면 우리나라 국민의 왠만한 사람들이 모두 알 수 있는 사이트로 성장하며 국내 인터넷 경매 시장을 선도해왔고 지난 2000년 인터넷 업계의 거품이 사라지면서 1세대 경매 사이트들이였던 셀피아, 삼성 옥션, 와와닷컴 등의 사이트들이 모두 사라진 시기에도 옥션만이 살아 남았습니다. 그후 옥션은 인터넷 경매 업체에서 1위를 고수 하며 독주를 하고 있는데 그 경쟁력에는 무엇이 있는지 약점은 없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옥션을 선정 하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