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불가능은 없다 IMPOSSIBLEISNOTH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아디다스
IMPOSSIBLE IS NOTHING
아디다스의 창시자(Adi Dassler)
아디다스는 1948년 독일인 Adi Dassler에 의해 설립.
아디다스라는 상표는 창시자 이름인 Adi Dassler에서 유래
20세였던 1920년에 이르러 운동화를 만드는 일을 시작
1928년에 열린 9회 암스텔담 올림픽에서 최초로 대표 선수들에 공급
1949년 다슬러는 최초로 주물로 만들어진 고무 징이 달린 축구화를 생산
기업소개
연혁
1948년 Adi Dassler(독일)에 의해 설립
1978년 창업자의 죽음으로 표류
70년대 말~90년대 초 6천만불의 적자
1993년 새로운 CEO (Robert Louis-Dreyfurs(프))의 영입(국제화,전략마케팅)
1994년 “Predator”라는 혁신적 축구화 출시
미국월드컵에 맞춰 출시
연혁
1995년 독일 주식시장에 상장
1996년 1.Euro96과 Atlanta올림픽에서
가장 많은 사용으로 성공을 예감
2.Salomon Group의 인수
1998년 프랑스월드컵 공식
스포츠용품 회사 지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