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
목 차
☞ 회사개요
☞ 회사연혁
☞ STP 전략
☞ 4P 전략
☞ SWOT분석
☞ 성공요인 & 발전방안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
☞ 회사개요
회사명 : 한국 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Toyota Motor Korea Co., Ltd.)
설립 : 2000년 3월 6일
자본 투자액 : 90억원 (Toyota Motor Corporation 100% 출자)
본사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9-4 로담코타워 3층
임원 : 대표이사 사장 오기소 이치로
판매차종 : Lexus LS430, GS300, ES330, IS200, RX330, SC430
판개개시 : 2001년 3월
회 사 개 요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
목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EXUS,도요타렉서스,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미국시장,렉서스해외시장진출
  • 렉서스 1위 캐딜락 과 동점 *불황기(금융위기) 렉서스 전략① 합리적 가격경쟁사보다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② 경제적 유지비용철저한 A/S, 중고차 가격 관리로 보유 측면의 경제성 극대화③ 고객감동 서비스고객이 최고의 대우를 받는다는 느낌을 받도록 서비스 차별화④ 마케팅투자 확대경쟁사들이 비용을 감축하는 시기에 투자 확대, 효과 극대화⑤ 이성적 소구광고 시 객관적 자료로 우수성 강조, 이성적/합리적 선택 유도

  • [국제마케팅] 렉서스 마케팅전략
  • LEXUS 마케팅 전략-목 차-Ⅰ.서론1.브랜드선정이유2.도요타 소개3.렉서스 소개Ⅱ.본론4. 렉서스의 해외 시장(미국) 진출 전략5. 수입차 판매량 및 점유율6.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상황7.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분석Ⅲ.결론8. 성공요인9. 개선방안10. 마무리하며참고자료 및 사이트Ⅰ.서론1. 브랜드선정 이유처음 렉서스가 등장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렉서스를 도요타의 차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도요타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 [경상대학] 브랜드 마케팅전략 분석(렉서스)
  • ☀ 목 차 ☀Ⅰ. 서론1.1 기업선정배경Ⅱ. 본론1. 도요타 기업개요1.1 도요타 소개1.2 회사 연혁2. 렉서스의 탄생2,1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

  • [마케팅] 렉서스 국내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렉서스는 2001년 1월 국내에 첫 판매를 시작한 이후 8개월 만에 벤츠(Mercedes-Benz)를 제치고,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렉서스의 국내시장에서의 이러한 성공으로 다른 수입 차 업체들은 렉서스를 새로운 벤치마킹의 대상으로 주목하고 있다. 이 리포트는 한국시장에서 유럽과 미국의 여러 명차들을 제치고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이룩해낸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해보고, 더 나아가 이것이 앞으로 우리나라 자동차 업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
  • 국제마케팅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Ⅰ. Executive Summary본 문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해외 시장에서 사용한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들을 분석한 보고서이다. 렉서스의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을 한국, 미국, 중국, 유럽 4개 국가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한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진출 동기를 시작으로 내외부분석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 그리고 마케팅 믹스 전략을 분석, 조사하였다. 미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브랜드 결정과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