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기업은행 광고캠페인 분석과 새로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은행마케팅의 광고전략
상황분석
문제점 및 기회 도출
마케팅 목표 확인
기본전략 수립
표현전략 수립
광고캠페인의 성공전략
NEW Strategy
- 본문내용
-
광고 캠페인이란?
특정 목적을 가지고 일정 기간 동안 행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기업은행’ 광고 캠페인 분석
광고 캠페인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특정한
광고 도출
광고 캠페인의 기획 의도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방향으로의 개선책 마련
은행 마케팅이란?
'고객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창조하고 이를 제공함으로써 은행의 이익을 도모하는 활동‘
은행은 제조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이미지
은행 그 자체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에
초점
3C 분석
소비자(consumer)
- 인구통계학적 변인 : 30대 초중반에서 40대 중후반
그리고 20대
- 지리학적 변인 : 대도시, 중소도시의 20후반에서
3,40대 후반까지의 회사원
- 심리학적 변인 : 만족형/확신형 소비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