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개발 아이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전세계의 여성들 누구나 살과의 전쟁을 한다. 그들을 위한 관광상품! 동시에 우리 한국의 전통문화와 한국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그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관광이 끝날 때 쯤 한국을 이해할 수 있고 사랑하게 될 것이며 자신들도 모르게 어느새 살이 빠져있는 것을 알고 무척 기뻐하게 될 것이다.
1.한국음식도 체험하며 살을 빼자
우리 나라의 비만이 증가하게 된 이유 중의 하나는 외국음식문화가 들어오면서 햄버거와
피자 등 고 칼로리의 음식섭취에 있을 것이다.
반면 우리나라의 음식에는 저 칼로리의 음식이 있다 그들에게 우리 고유의 음식을 체험하는동시에 살을 뺄수 있을 것이다.
1)다이어트 식단에 맞추어 음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월요일
연북어찜, 두부홍합국,현미밥,부추무침,알타리김치
522 Kcal
화요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기업성장][벤처기업][벤처][기업][성장]벤처기업성장의 의의, 벤처기업성장의 단계, 벤처기업성장의 회계기능, 벤처기업성장의 정부역할, 벤처기업성장의 주의사항, 향후 벤처기업성장의 개선 과제 분석
  • 관광산업은 공공부문의 경우 관광지개발과 관광시설 등「하드웨어」중심의 대규모 개발에 주력하였으나 21세기 문화의 세기에 있어서는「아이디어」와「서비스」를 포함한 관광상품개발과 같은「소프트웨어」측면에 바탕을 둔 지식기반산업, 첨단서비스산업이 활성화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관광산업은 동일한 자원과 시설을 가지고도 어떠한「소프트웨어」를 접목하느냐에 따라서 부가가치 창출에 상당한 차이를 도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문화관

  •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
  •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 목차I.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II. 신관광상품의 개발과정1. 박석희(1997)의 관광상품 개발과정2. Cooper(2001)의 Stage-Gate 모형1) 아이디어 생성단계2) 기초조사단계3) 세밀한 조사단계4) 개발단계5) 시험 및 검증단계6) 생산개시와 시장출시단계7) 출시후 검토단계3. Urban과 Hauser(1993)의 모형1) 기회파악2) 설계3) 테스트4) 도입5) 수명주기관리4. Kotler, Bowen & Makens(1999)의 모형1) 아이디어 창출가) 고객나) 경쟁업

  • [관광학] 옥상을 이용한 관광상품 개발
  • 관광문화재과장은 “중국시장을 겨냥해 대규모 수학여행단과 노인단체 교류 상품을 집중 개발할 계획”이라면서 “서울대구경북을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과 함께 중국 현지 여행사에서의 홍보설명회도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는 10~11월 펼쳐지는 팔공산 단풍투어 코스(2박3일)에 일본인 관광객 1000여명을 유치할 예정이다. 기존에 있었던 것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 BUT 새로운 아이디어로 관광 상품을 창조 하여 파급효과를 내는 것

  • [관광] 평창지역 발전을 위한 문화관광축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 - 효석문화제를 중심으로 -
  • 관광축제에 대한 이론적 배경2. 관광 소프트경쟁력에 대한 이론적 배경Ⅲ. 국내외 문화관광축제 사례분석1. 국내 문화관광축제 사례2. 외국 문화관광축제 사례3.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Ⅳ. 평창군 관광자원 현황 및 효석문화제 현황과 문제점1. 평창군 관광자원 현황2. 효석문화제 현황과 문제점Ⅴ. 효석문화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1. 관광상품의 발굴2. 축제내용의 차별성 확보 및 주민참여 프로그램의 개발3. 효율적인 홍보전략4. 편의시설

  • [관광학] 자전거 문화 도시 관광상품 개발 계획
  • 관광자원3.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 소개 및 전략4. 개발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1) 긍정적 효과(2) 부정적 효과5. 개발에 대한 관리 및 유지방안6. 결론7. 과제를 끝내며‣프로젝트를 시작하며증평을 선정한 이유과제가 주어진 이후, 우리조는 지속 가능한 관광 상품 아이디어 창안을 위해 여러 생각을 하던 중, 최근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자전거 선호 현상을 유심히 보게 되었고, 자전거를 모티브로 한 관광상품 개발을 하기로 결정 하였다. 취미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