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 기본 용어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두 개 이상의 재화가 상호 보완하여 한가지 용도로 사용될 수 있을때 두 재화가 동시에 소비되어 소비의 만족을 얻는 관계.
2. 비탄력적 :
재화나 용역의 가격변동에 대해서 그것을 구입하는 양의 변동이 적을 때 그 재화나 용역의 수요에 관한 상태.
3. 시장 :
1.특정한 삼품이 거래되는 곳.
2.상품의 수요와 공급의 관계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는 추상적인 기구.
4. 시장기능 :
1)경쟁가격을 형성하고 그 경쟁가격에 의하여 상품별로 사회 전체적인 과부족 현상이 발생되지 않도록 개별 경제생활을 유도하는 기능.
2)수요와 공급의 균형이 맞도록 유도하는 기능.
5. 시장경제 :
개인이 자신의 부나 재화를 소유하고 소유자의 자발적인 의사에 따라 부나 재화가 활용교환되는 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