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체 바둑문화특강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차로 제출했던 SWOT분석이나 지금까지의 사회생활에 비추어 볼 때, 교수님과 함께하고 있는 ‘바둑특강 마케팅’을 창업주제로 정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습니다.
특히나 전에 없던 일이고, 남들이 잘 하지 않는 것으로 이것을 마케팅 하는 것 자체로 차별화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드라마 ‘미생’이후 바둑이 20~40대, 장년층에게 까지 크게 알려지고 공감을 얻으면서 바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특강을 통해 더 효과적으로 바둑을 알리는 데에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업 아이템
세상에 처음 선보이는 아르체 바둑특강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준비가 필요합니다. 우선적으로 특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청중을 모으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지금까지의 진행과정을 토대로 필요한 것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아르체 내 포스터 : 아르체 바둑특강의 제목과 일시, 장소 등을 적어놓은 포스터를 카페에 게시함으로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특강을 홍보하는 효과를 기대해봅니다.
2. 배너 설치 : 카페 내.외부에 배너를 설치하여 특강을 하기 전과 하는 중에 지하철을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3. 현수막 설치 : 이전에 ‘세계바둑문화포럼’ 행사 당시 현수막을 카페 앞에 설치했다는 점에 착안하여 현재 정해져 있는 ‘바둑의 지혜’라는 이름에 걸맞는 현수막 설치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바둑행사를 알릴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4. 대형 스크린 활용 : 바둑특강 동영상이라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아르체 외부에서 방송하고 있는 스크린을 활용한다면 더 효과적으로 바둑행사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 사업과 관련된 사업환경 분석
지리적 환경
G아르체 카페라는 장소가 가지는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이 좋다는 점에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