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NF소나타 생산운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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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현대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 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 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 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勞와使, 고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 합 속에 2000년대 세계 속으로 웅비하는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표현이다.
Ⅰ-2. 회사의 연매출액 및 순이익
Ⅰ-3. 회사의 사명과 비전
Ⅰ-4. 사례 대상 업체의 주력 제품이나 주요 서비스 상품은 무엇이며, 주요 대상고객은 누구인가?
NF소나타(Neverending Feeling)
- 기존 소나타의 중형차 이미 지 -> 준고급차 이미지
- 기존 베타엔진 -> 차세대 중 형급 엔진으로 새로 개발한 세타엔진 장착 ( 연비향상)
- 그 외 여러 가지 성능을 볼 때 국산차의 수준을 외제차 와 비교해 봐도 손색없을 정 도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주요 대상 고객
20후반에서 40대중반정도의 직장인, 어린 자녀를 둔 4-5인 가족이 NF소나타의 주요 고객이다. 가족들이 타기에 걱정 없고 안전한 차. 그리고 이러한 것을 바탕으로 주 소비계층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차라는 면을 강조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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