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BURGER KRAZE BURGER 경영분석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내 시장에서 미국의 거대 프랜차이즈들과 겨루며 확보한 맛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역 진출에 나선 것. 세계 최대 외식 시장인 미국에서 통할 경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국내 ‘프리미엄 햄버거’ 의 선두주자인 크라제버거도 올해 안에 LA에 1호점을 내는 등 로열티를 받는 ‘마스터 프랜차이즈’상식으로 미국에 진출한다. 민병식 크라제버거 대표가 현재 미국에서 상주하다시피 하며 시장조사와 현지 업체와의 계약 협상을 지휘하고 있다. 민 대표는 “미국에어 맥도날드, 버거킹과 같은 패스트푸드는 주춤한 반면 크라제버거처럼 주문 후 조리에 들어가는 ‘오더 쿡’이나 ‘슬로 쿡’이 각광받고 있어 성공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자신했다.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날로 고조되고 있다. 쓰레기 만두 파동을 시작으로 쥐머리 새우깡까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위협은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만 진다. 이렇듯 기업의 도덕적 해이와 관련 있는 문제뿐만 아니라 조류 인플루엔자, 광우병 파동에 이르기까지 안전한 먹거리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의 관심은 더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다. 쥐머리 새우깡 사건 이후 홈메이킹 용품 시장이 급성장한 것을 보아도 사람들의 이러한 심리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웰빙을 추구하는 시대적 분위기와 함께 우리와 같이 맛있고 예쁜 음식을 좋아하는 여대생이라면 안전한 먹거리, 그러면서도 맛이 좋은 먹거리에 대한 욕구는 더할 수밖에 없다. 우리는 이러한 관심을 바탕으로 미국본토로 역진출하는 크라제버거에 대해 경영학원론의 이론을 적용하여 조사해보고자 한다.
2. 크라제 인터내셔날
1) 소개
경영학원론 경영사례분석 more than BURGER
KRAZE burger = Korean + Crazy burger
1998년 11월 압구정점 시작으로 현재 26개 점 포를 가지고 있음
1999년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등이 추가된 크라제 다이너를 오픈
2007년 부산 경성대점과 대구 동성로점 등 지방 에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
2011년 하반기부터 상해, 북경 등 세계시장으로 진출, 미국, 일본,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에도 진출할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FC의 현지화 및 KFCKOREA가 나가야 할 방향,KFC마케팅전략,KFC기업분석]
  • ridea/7144562http://blog.naver.com/annette0807?Redirect=Log&logNo=110095940295http://in.answers.yahoo.com/question/index?qid=20081114203505AAHTQc4http://theconsumerism.com/will-kfc-be-more-successful-in-india-than-mcdonalds/http://blog.naver.com/shinyshysky?Redirect=Log&logNo=140005938341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52416465444875http://blog.daum.net/kissjoahaji/110http://blog.naver.com/winter21?Redirect=Log&logNo=80029318228http://blog.naver.com/jjmn4109?Redirect=Log&logNo=50110099479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40210569653689&outlink=1#reply

  • [호텔마케팅] 환대산업의 분배전략
  • 분석, 점포디스플레이, 관계자 훈련 및 교육지도 등을 제공 받는 자를 프랜차이지(franchisee)라고 하는데 보통 가맹점으로 표현된다. 이러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특징은 자본을 달리하는 독립사업자 즉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협력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본사와 가맹점간에는 계약된 범위 내에서만 서로 간섭하거나 특정한 요구를 할 수 있다. 환대산업의 경우프랜차이즈 계약은 20년을 기준으로 본사의 기준에 따라 큰 차이가 있다. 위탁경영과 마찬가지

  • KFC 성공요인분석및 KFC 마케팅전략분석과 KFC 경쟁자분석과 SWOT분석및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 1. KFC 기업선정배경2. KFC 기업연혁3. KFC 기업미션과 목표4. KFC 컨셉과 마케팅 4P전략- 메뉴 - 서비스- 브랜드파워-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5. KFC 경쟁자분석과 SWOT분석● 경쟁자분석-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KFC SWOT분석StrengthsWeaknessOpportunityThreats6. KFC 프랜차이징 시스템 분석7. KFC 재무분석8. KFC 성공요인9. KFC Korea 의 현재 상황10. 결론 및 나의의견참고문헌

  • 방송에 있어서 알 권리와 정보공개에 관한 법적 연구
  • More questions than answers. Journalism Quarterly, 48.Pentagon Papers case (1971).http://www2.law.cornell.edu/cgi-bin/foliocgi.exe/historic/Peterson, I. (1997, July 14). State government agencies turn data base records into cash cows. The New York Times.Press-Enterprise Co. v. Riverside Superior Court, 464 U.S. 501 (1984).Providence Journal Co. et al. v. McCoy et al., 49 F. Supp. 186, (1950).Publicker Industries v. Cohen, 733 F. 2d 1059 (1984).Richmond Newspapers v. Virginia, 448 U. S. 555 (1980). Riordan, T. (1997, Oct. 13). Engineer invents computerized surveillance system. The New

  • [인문사회] 영국문학개관
  • more than they. 21 We have but faith: we cannot know;22 For knowledge is of things we see;23 And yet we trust it comes from thee,24 A beam in darkness: let it grow. 25 Let knowledge grow from more to more,26 But more of reverence in us dwell;27 That mind and soul, according well,28 May make one music as before, 29 But vaster. We are fools and slight;30 We mock thee when we do not fear:31 But help thy foolish ones to bear;32 Help thy vain worlds to bear thy light. 33 Forgive what seemed my sin in me,34 What seemed my worth since I began;35 For merit lives from man to man,36 An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