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BURGER KRAZE BURGER 경영분석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국내 시장에서 미국의 거대 프랜차이즈들과 겨루며 확보한 맛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역 진출에 나선 것. 세계 최대 외식 시장인 미국에서 통할 경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국내 ‘프리미엄 햄버거’ 의 선두주자인 크라제버거도 올해 안에 LA에 1호점을 내는 등 로열티를 받는 ‘마스터 프랜차이즈’상식으로 미국에 진출한다. 민병식 크라제버거 대표가 현재 미국에서 상주하다시피 하며 시장조사와 현지 업체와의 계약 협상을 지휘하고 있다. 민 대표는 “미국에어 맥도날드, 버거킹과 같은 패스트푸드는 주춤한 반면 크라제버거처럼 주문 후 조리에 들어가는 ‘오더 쿡’이나 ‘슬로 쿡’이 각광받고 있어 성공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자신했다.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날로 고조되고 있다. 쓰레기 만두 파동을 시작으로 쥐머리 새우깡까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위협은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만 진다. 이렇듯 기업의 도덕적 해이와 관련 있는 문제뿐만 아니라 조류 인플루엔자, 광우병 파동에 이르기까지 안전한 먹거리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의 관심은 더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다. 쥐머리 새우깡 사건 이후 홈메이킹 용품 시장이 급성장한 것을 보아도 사람들의 이러한 심리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웰빙을 추구하는 시대적 분위기와 함께 우리와 같이 맛있고 예쁜 음식을 좋아하는 여대생이라면 안전한 먹거리, 그러면서도 맛이 좋은 먹거리에 대한 욕구는 더할 수밖에 없다. 우리는 이러한 관심을 바탕으로 미국본토로 역진출하는 크라제버거에 대해 경영학원론의 이론을 적용하여 조사해보고자 한다.
2. 크라제 인터내셔날
1) 소개
경영학원론 경영사례분석 more than BURGER
KRAZE burger = Korean + Crazy burger
1998년 11월 압구정점 시작으로 현재 26개 점 포를 가지고 있음
1999년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등이 추가된 크라제 다이너를 오픈
2007년 부산 경성대점과 대구 동성로점 등 지방 에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
2011년 하반기부터 상해, 북경 등 세계시장으로 진출, 미국, 일본,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에도 진출할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