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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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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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도기계의 전신인 현대양행으로 설립된 만도는 1980년 만도공조로 사명을 변경하고 한국 공조 업계의 리더가 되었다. 1993년 ‘위니아’브랜드로 가정용 에어콘을 출시하고, 그 이후 1995년 김치 냉장고를 출시하며 김치냉장고 업계의 선두 주자가 된다. 위니아 딤채는 출시 이후 큰 성공을 얻게 되며 한국 산업 디자인 파워 1위등을 수상하면서 선두적인 입지를 강화하게 된다. 가전제품의 성공과 함께 만도는 2003년 사명을 위니아만도(주)로 변경하면서 가전제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위니아만도(주)는 고객만족도 1위에 빛나는 전문회사로
김치냉장고 딤채, 이온수기 뉴온, 공기청정기, 에어컨을 생산하고 있다.
(2) 제품소개
김치냉장고 딤채 이온수기 뉴온 공기청정기 에어컨
(3) 조직목표
● 고객중심(Dedication to Customers) : 고객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그들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켜야 한다.
● 변화와 혁신(Change & Innovation) : 변화와 혁신은 생활방식으로서 제품의 가치와 안전성, 제공되는 서비스뿐 만 아니라 모든 일상 업무에서 항상 우수성을 추구한다.
● 인간존중(Respect for People) : 구성원은 회사 제일의 자산이며 서로를 신뢰와 존경심으로 대한다.
3. 상황분석
(1)연도별 매출액 (2)연도별 당기순이익
2. 딤채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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