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IKEA 분석과 성공요인연구및 이케아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이케아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3 / 2019.06.03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케아 IKEA 분석과 성공요인연구및 이케아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이케아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용 ^_^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분석

2. 이케아 IKEA 기업철학

3. 이케아 IKEA 성공요인

4. 가구산업분석

5. 이케아 기업전략사례와 마케팅
(1) 가격우위전략
(2) CRM 고객관계전략
(3) 디자인경영
(4) 매장레이아웃전략
(5) 판매품목 제한전략
(6) 문화마케팅

6. 이케아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기업 IKEA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의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창립되었다. 브랜드 네임은 창립자의 이니셜인 I, K와 그 부모의 농장 엘름타리드의 이니셜 E, 그리고 농장이 위치한 행정구역 아군나리드의 이니셜 A가 합쳐져 탄생했다.
1953년 스웨덴에 첫 전시장을 개장한 이후,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 여러 나라에 DIY 가구 열풍을 일으키며 성장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도 진출하여 호주, 중국, 홍콩, 일본, 말레이지아,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요인 & 이케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글로벌전략 사례 &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전략제안
  • 이케아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목차-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개요(2) 이케아의 그룹조직분석(3) 이케아의 경영철학2. IKEA 이케아의 경영 성공요인3. IKEA 이케아 SWOT분석4. IKEA 이케아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5. IKEA 이케아 글로벌진출 성공,실패사례(1) 중국진출 성공사례 분석(2) 일본진출 실패사례분석6. IKEA 이케아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1) 이케아의 현 문제점(2) 해결전략 제안7. 결론 및

  • [국제마케팅] 락앤락 LOCK&LOCK 세계일류로의 성장
  • 마케팅 및 SWOT 분석1. 현재까지의 마케팅2. LOCK&LOCK을 오늘날의 큰 성공으로 이끈 가장 중요한 시점과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Ⅴ. LOCK&LOCK의 향후 목표1. LOCK&LOCK 의 미션2. BCG 비즈니스 모델 적용Ⅵ. 마케팅 전략 STP (인도시장을 중심으로)1. 기존의 LOCK&LOCK 인도 진출 전략2. 차후 LOCK&LOCK의 마케팅전략의 변화 필요성 3. 마케팅 전략 제시Ⅶ. 마케팅 믹스 4PⅧ. LOCK&LOCK이 본받을 만한 기업사례1. IKEA2. P&GⅨ. 배우고 느낀 점ReferenceⅠ. LOCK&LOCK 소개 및 선

  • 이케아 IKEA 한국시장 성공요인과 한국진출 전략사례분석
  • 이케아 한국시장 성공요인과 한국진출 전략사례분석0목차01. 이케아 기업소개2. 이케아의 한국시장 성공요인3. 이케아의 한국시장 진출전략(1) 한국 현지화전략 (2) 한국진출 마케팅전략4. 결론 및 느낀점1. 이케아 기업소개Ingvar Kamprad가 창립한 스웨덴의 글로벌 가구기업인 이케아는 세련된 디자인과 DIY 방식,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해진 기업이다. 이케아의 경영철학은 훌륭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더 많은 사람

  • [생산관리] IKEA사의 생산전략을 통해 우리나라 가구기업의 발전 방향
  • 기업의 생산 전략이나 물적 유통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그것에 관한 학문적 실무적 연구가 미미하였다. 이것은 그대로 한국 가구 시장을 어둡게 하는 요인이 되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인식하는 것으로부터 출발하여 다국적 유통 기업인 IKEA사의 물류관리와 생산 사례를 분석할 것이다. 그리하여 효율적 생산과 물류 관리 효과에 대해 주안을 두고 이를 바탕으로 한국 가구 시장의 불황을 타개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방안을 제시

  • [유통관리] 이케아IKEA의 성공요인
  • IKEA의 5단계 전략1단계 : 가격을 먼저 정함2단계 : 생산업자를 정함3단계 : 제품을 디자인함4단계 : 제품을 생산하여 선적5단계 : 고객에게 판매기업 전략INVAR & IKEAIKEA는?상상초월 가구점INVAR KAMPRAD작은 가구상인③ 마케팅 전략전통적인 고객층인 부유층보다 젊은층과 서민들을 대상셀프서비스(Self-Service) 방식을 택함대형 매장을 운영, 도시 외곽에 위치하여 접근성 용이원가를 낮추는 동시에 구입 및 배달, 사용 단계에서 고객 가치를 창출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