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실버 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실버세대분들을 위한 실버 카페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목차
Ⅰ. 실버 산업 및 사업성 분석
1. 거시환경
2. 산업 분석
3. 실버 산업의 현황
4. 소비자 분석[1]
4. 소비자 분석[2]

Ⅱ. 실버 카페의 사업성 분석
1. 실버 카페의 개념
2. 개요
3. 현재 시장 현황
4. 향후 전망 및 잠재력

Ⅲ. 사업 내용
1. 회사개요
2. 실버 카페

Ⅳ. 입지개요 및 입지 현황
1. 인사동 소개
2. 상권분석[인사동 입지 상권 분포]
3. 지역현황

Ⅵ . 재무분석
1. 점포 개설 소요비용
2. 추정 손익분석
3.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본문내용
2. 산업 분석

실버 산업의 개념

• 실버사업은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리목적의 사업으로 민간 기업이 시장경쟁원리를 바탕으로 재화나 서비스를 공급하는 일이라 할 수 있다.

• 실버시장의 규모가 상당히 거대하며 그 발전가능성도 충분하리라 예상되어짐.

3. 실버산업의 현황

시장규모와 성장 잠재성

• 실버시장 규모 [그래프]
• 우리나라의 실버 비즈니스는 확산단계에 진입함
– 고령인구의 증가에 따라 그 전개 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으로 예상됨

➜ 실버산업의 잠재 성장성이 클 것으로 보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사업계획서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핵심가치인 ‘중간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험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빵맛’을 감안하여 35% 수준으로 원가비율을 다소 상향하여 적용하였다.창업 1년차인 2019년도에 약 26백만원, 창업 2년 차인 2020년도에 약 74백만원, 창업 3년차인 2021년도에 약 92백만원의 순이익을 시현함으로써 창업 후 3년 이내에 투자액 150백만원을 전액 회수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였다.8. 전망 분석가. 위험요인 및 대응책사업추

  • [사업계획서] 노인을 위한 실버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ㆍ업 종 : 실버카페ㆍ상호명 : 고운마을‘루’*(정성스러울 루)-목 차-1. 서론2. 사업정의3. 사업관련 산업환경4. 시장동향 : 시장규모, 경쟁사 동향5. 실버카페 특성6. 수익모형7. 전략 프레임워크8. 비즈니스모델 추진 전략✱서론1. 실버카페의 개념고령자들이 호화롭지도 않으면서 밝고 편안한 마음으로 모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카페.우리가 설립하는 실버카페는 장년층부터 노인층에 이르기까지를 고객으로 하는 카페이다.

  • 카페 (디저트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 이용도 조사(1) 한 달에 카페 방문 횟수① 1이하 방문 한다 ② 2회 정도 방문 한다 ③ 3회 정도 방문 한다 ④ 4회 정도 방문 한다 ⑤ 5회 이상 방문 한다 (2) 카페 방문 목적① 공부&독서 ② 친구들과의 만남 ③ 휴식 ④ 커피를 즐기기 위하여 ⑤ 기타(: )(3) 카페 방문 시 주로 누구와 동행하십니까?① 가족 ② 애인 ③ 친구 ④ 혼자(4) 카페 선택 기준은?① 커피의 맛 ② 가게의 분위기 ③ 집 근처 가까운 위치의 카페 ④ 기타(: )(5) 주로 앉는 위치 선

  • 실버카페 사업계획서 - 마케팅 및 광고전략
  • 실버카페의 사업성 분석1. 실버카페의 개념카페하면 젊은이들의 모임의 장을 떠올리게 됨- 실제로 카페라는 것이 젊은 층을 주 고객으로 하고 있기 때문But 노인층의 변화로 인한 노인들만의 공간이 필요 되어짐실버카페- 고령자들에게 호화롭지도 않으면서 밝고 편안한 마음으로 모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카페 2. 개요카페 창업은 다양한 테마가 가미되어야 함독특하고 시대상황을 적절히 반영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 시대상황(고령

  • [사업계획서]고령자를 위한 실버산업
  • Promotion)타점포, 타업종과 제휴하여 판촉하는 전략을 펼친다. 빌딩 내 입점 점포들과 함께 홍보함으로써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평생교육의 장의 되고 있는 대학과 함께 특성화 된 노인 강좌를 개설함으로써 홍보 및 비용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빌딩의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동시에 줄 수 있다.사업계획서-고령자를 위한 실버산업1.실버산업 시장 분석2.SWOT분석3.시장세분화4.타겟팅5.포지셔닝6.마케팅 4P를 통한 신제품 현실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