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카페 사업계획서 - 마케팅 및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실버카페 사업계획서
Ⅰ. 실버산업 및 사업성 분석
Ⅲ. 실버카페 사업내용
Ⅳ. 마케팅 및 광고전략
Ⅵ. 재무분석(차후 최종작성 예정)
Ⅱ. 실버카페의 산업성 분석
목 차
Ⅰ. 실버산업 및 산업성 분석
우리나라 노령화 현황 :
- UN에서 노령인구 7%이상을 고령화 사회로 분류함
- 일본 국립사회보장 인구문제 연구소가 내놓은 ‘인구통계자료’ 에 따르면 한국은 2017년에 고령사회(65세 이상 노인인구의 비중이 전체의 14%인 사회)가 됨
- 2026년도의 노령인구 비율 20%이상 확실해짐.
[1] 고령화 사회 진입과 출산율 감소
1. 거시 환경
실버사업은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리목적의 사업으로 민간
기업이 시장경쟁원리를 바탕으로 재화나 서비스를 공급하는
일이라 할 수 있다
[1] 실버 산업의 개념
2. 산업 분석 및 환경
실버산업의 분야
분 야
내 용
주거관련
실버타운, 유료양로원
유료양로시설
일반요양시설, 중증노인대상 요양시설
금융분야
연금, 보험, 신탁, 자산관리등
직업관련
직업알선, 직업교육, 직업정보
생활관련
실버패션, 건강식품, 기호식품
의료제약분야
노인전문병원, 의료기기
실버시장의 규모가 상당
히 거대하며 그 발전가능
성도 충분하리라 예상되
어짐
[2] 고령취업자의 증가
2. 산업 분석 및 환경
(자료 : 통계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도시락전문점 창업
  • 사업계획서 개요Ⅱ. 사업 개요1. 사업의 방향 2. 구체적 사업 방향 및 핵심역량3. 사업체 현황 (설립예정) Ⅲ. 산업분석Ⅲ. 상권 분석 1) 상권의 변천과 특성2) 조사상권의 상세지도 및 특성3) 유사업종 점포분석 4) 유사업종 도표정리5) 유동인구 조사 6) 상권전망 7) 시장 세분화Ⅳ. 영업 계획 Ⅴ. 메뉴 계획 Ⅵ. 인력 운영 계획 1) 인원 계획 2) 채용 계획 3) 교육 계획 Ⅶ. 시설 계획 1) 점포계획2) 점포 공사 중인 사진3) 점포 내부 인테리어 4) 점

  • (방통대 2017-2)소자본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경제학과 2학년 중소기업경영론 공통소자본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Ⅰ.일반현황-창업자 -회사의 일반현황 Ⅱ. 창업을 위한 사업아이디어 개발 및 이유Ⅲ. 시장현황-동종업계의 현황-시장의 규모와 전망-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Ⅴ .판매계획 -판매전략 및 판매 형태․ 목표 고객 선정․ 패션 마케팅 전략․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전략․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고객

  • [경영학원론 C]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생활과학과 1학년 경영학원론 C형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Ⅰ.일반현황-창업자 -회사의 일반현황 Ⅱ. 사업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Ⅲ. 시장현황-동종업계의 현황-시장의 규모와 전망-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Ⅴ .판매계획 -판매전략 및 판매 형태․ 목표 고객 선정․ 패션 마케팅 전략․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전략․ 고객만족을 통한

  • 재혼(50세 이상 대상)전문 컨설팅社(가칭 “Happy Again)
  • 재혼(50세 이상 대상)전문 컨설팅社 (가칭 “Happy Again)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결혼(재혼 포함) 컨설팅社 및 기업 개요컨설팅社의 정의컨설팅社의 특징컨설팅社 기업 개요 및 VISION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마케팅 전략조직 및 인력 계획경제성 분석 및 자금 조달 계획향후 성장 전략목 차Unit of measureAnnotation* FootnoteSource: Sources**결혼(재혼 포함) 컨설팅 회사란 ?“공정거래위원회 정의”-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 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

  • [방통대 2019-2]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사업내용Ⅲ. 시장현황 5-동종업계의 현황-시장의 규모와 전망-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 7Ⅴ .판매계획 7-판매전략 및 판매 형태․ 목표 고객 선정․ 패션 마케팅 전략․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전략․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