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도심웰빙카페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도심의 획일화된 카페와의 차별성을 기반으로 웰빙을 제공하는 카페 사업 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 목차
-
1. 시티토피아에 대해
2. 4P분석
3. STP/SWOT분석
4. 재무분석
- 본문내용
-
시티토피아의 5가지 약속
1.저염음식이며 칼로리를 표기합니다.
모든 메뉴는 몸에 좋지 않은 나트륨 사용을 최소화하여 건강하고 슬림한 저칼로리 메뉴를 제공합니다.
2.친환경 농산물 직거래
국내 지역별 대표 친환경 로컬 푸드의 직거래를 통해 건강과 신선함을 더하겠습니다.
3.우리몸을 지켜주는 건강레시피
튀기는 조리법을 지양하고 굽거나 찌는 조리법을 사용하겠습니다.
4.정직한 가격과 품질을 약속합니다.
5.위 사항을 모두 지킬것을 약속합니다.
Product
엄선된 신선한재료와 건강레시피로 만든 푸드 제공
저염 · 저칼로리 메뉴
무료이용 건강기구: 족욕기, 지압기
Price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은 모두 없애고 순수 원재료로만 만들기 때문에 원가가격우위로 가격이 낮음
일부 맞춤형 음식은 고가격
Place
큰 도로가보다는 웰빙카페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비교적 한적한 곳에 입지. 하지만 주변에 학교나 관공서가 있는 곳에 입지하여 고객확보
Promotion
홈페이지 운영
잡지나 블로거 를 통한 홍보
런치타임때 깜짝 할인 이벤트
방문시 추첨제를 통해 재방문유도
자료평가
- 조은자료 감사ㄹ합니다
- 6356***
(2021.03.29 14:41: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