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종합검색엔진 ‘google’의 국내 시장점유율 3위 진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기업사명
기업목표
기업로고
기업연혁
매출액과 성장률
조사 분석
FRAME WORK
2. 환경분석
2-1. 시장상황분석
2-2. 자사분석
2-3. 경쟁사분석
2-4. 소비자분석
전략 수립
STP 전략
1B+3P 전략
- 본문내용
-
1. 기업사명
전 세계의 정보를 정리하고 분류한다는 사명
2. 기업목표
세계 어느곳에서도 접속가능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3. 기업로고
‘googal’이라는 신조어에서 유래됨
10의 100승과 같은 뜻
4. 기업연혁
-1998년 두명의 스텐포드 대학생이 설립
-1999년 6월 주식 상장
-2000년 야후로부터 독립
-독립후 ‘최고의 검색엔진’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성장中
-2002년도 서치엔진워치(search engine watch) 선정
‘최고의 검색서비스(outstanding search service)’ 수상
‘최고의 이미지 검색엔진(best image search engine)’ 수상
‘최고의 디자인(best design)’ 수상
‘최고의 웹마스터를 위한 검색엔진(most webmaster friendly search engine)’ 수상
‘최고의 검색부가기능(best search feature) 수상
5. 구글의 매출액과 성장률
02년 매출 10억불, 순익 3억 5000만 달러 기록한 세계적 검색거물로써 구글의 예상매출 총이익은
30%에 달하며 98년 부터 9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중이다.
2. 환경분석 / 2-1. 시장상황분석
세계적인 시장상황
현재 77개국에 88개 언어로 서비스中
보유 웹페이지 수 30억개 이상
지난해 5월 전세계 40억건의 인터넷 검색중 32%차지, 단연선두
미국의 상황
시장진출 5년만에 2003년 미국 시장점유율 1위 달성 (‘검색엔진 1차대전’의 완벽한 승리)
구글타도를 위한 야후,MS사의 도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