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크루즈 타겟팅, 모델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7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kyline Main Dining Room
총 628석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1930년 대의 미국을 표현한 장소로노르지안 크루즈 라인의 프리스타일 다이닝을 선보입니다. 에피타이져, 수프, 샐러드, 메인요리, 디저트 까지 친절한 담당 웨이터의 서빙과 함께 세계적 수준의 코스 요리가 제공됩니다.
- 위치 : 5층 뒤
- 시간 : 조식(07:00 - 09:00 AM), 점심(12:00-02:30 PM),
저녁(05:30 PM~00:00 AM)
- 특이 :해당 선박의 저녁 정찬 시간은 프리 스타일로 원하는 시간에
즐길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운영시간은 변동 할 수 있으므로 선내에서 확인합니다.
- 복장 : 캐주얼,복장규정은 없습니다. 단, 6시 이후에는 짧은 반바지나
청바지는 삼가 합니다.
- 비용 : 없음. 단, 음료 및 주류는 해당 메뉴에 따름
(9) 부대시설
판매촉진
기념품비용
와인 5만원(몬테스) X 5커플 = 25만원
비치 타올 3천원 X 20명 = 6만원
돋보기 1만원 X 20명 = 20만원
웨딩사진 촬영권 20만원 X 10커플 = 200만원
백화점상품권 30만원
총 281만원
광고+기념품 = \7,210,000 (1인당 프로모션비용 \360,500)
1인당 예상 순이익 \529,473 (11.6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북항 재개발 프로젝트
  • 관리력을 높인다. 2) 주요 타겟팅우리 나라의 관광 목적으로 들어온 외국 관광객들이나, 사업 일로 북항에 들리게 된 주요 고객들을 타겟으로 잡는다. 한국에 대해서 잘 모르는 관광객들은 체험관을 포함한 박물관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며 문화를 체험 할 수도 있으며, 야외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전통 공연과, 우리나라의 대표음식 한식 외식지구를 통하여 부산 북항은 세계의 관광 항만 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9. 대안 (조형도)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영화 속 제품배치(PPL)에 대한 사례분석 연구 -최근 5년간 국내영화를 중심으로
  • 테마에 따라 PPL의 제품군들도 이에 맞추어 노출이 되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2009 로스트메모리즈」는 미래 형사들의 수사시스템을 보여주기 위해 첨단 가전제품들이 많이 소개되었다. 이 영화에서는 2002년 평균 가전제품의 노출 수(10제품 수/6편) 1.6개에 비해 2.5배가 많은 4개가 소개되었다. 또한 이 영화에서는 영화 속 총 노출제품의 15개 중에 가전제품군이 4개로 26.6%나 차지한다. 같은 해에 개봉된 룸살롱을 배경으로 한 「패밀리」의 경우 주류

  • [경영학] 기업의 마케팅 사례 분석과 독자적인 전략 구성-테마파크 디즈니
  • 모델링 서비스광고 관리 서비스AdBuilderAdViewerAdTrackerAD MODEM (Advertising Modeling Manager)만족도 관리서비스CSATIM (CUSTOMERSatisfaction Manager)ESATIM ( Employee Satisfaction Manager)SMODEM ( Satisfaction Modeling Manager)Insight Korea 소개Insight Korea OrganizationManaging DirectorR&D Advisor Dr. Lynn LinBrand ConsultantDirectorTeam 1ManagerTeam 2ManagerTeam 3ManagerTeam 4A. DirectorTeam 5A. DirectorOverseasTeamR&DOptimizerBrand ManagerAdMANAGERSATIMSIMULATOROperationS.V.Food/BeverageS.V.Households/Personal careS.V.Dura

  • 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목표시장 설정
  • 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Con tentsⅠ. 목표시장 설정 Ⅱ. Target 설정 이유-경제적 여유 Ⅲ. 표본 모델링 -접근성의 이유(접근방법)Ⅳ. 테마목표 시장 설정전국 골프장 중 수도권을 중심(서울.경기)으로 골프장 회원권을 가진 사람.회원권 소지자 중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 50대 이상 은퇴자 & 직장인.동남아시아에서 이루어지는 골프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골프에 대한 관심.Target 설정 이유경제적 이유(회원권 시세)코리아C.C뉴서울C.C기 흥C.C

  • 골프 크루즈 레포트
  • 테마골프의 모든 것을 체험하는 크루즈 여행선사 위에서도 , 기항지 여행에서도 골프를 즐기며 서로의 골프 실력을 보여준다.초보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유명 골퍼를 초청해 강연도 듣고 강습 받을 기회마련.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골프대회를 마련한다.선박 ☞ Pride of America 소개선박 ☞ Pride of America 선실Deluxe Penthouse SuiteOwner’s Suite선박 ☞ Pride of America 선실Deluxe Family Penthouse SuitePenthouse Suite선박 ☞ Pride of America 선실선박 ☞ Pr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