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캐나다 북미 권역 설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6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북미 권역
권역의 특성
북미 권역은 지역적, 기후적 차이로 인한 카리브해/알래스카 크루즈 선사의 리포지션 지역
북미는 국토가 광활하여 육상 여행시 여행 경비↑, 시간적 제약이 커 상대적으로 크루즈 여행를 선호
이 지역 항해는 일본 등 동양권을 대상으로 현지에서 항공편으로 북미에 도착해 크루즈을 이용하는 방식의 마케팅이 활발
북미 북동부에 위치한 기항지는 과거 대서양 횡단시대에 운항거점이
되었던 전통 깊은 지역들 → 최근에는 선박들이 유럽/하와이, 남태평양/아시아 지역으로 재배치를 시도하고 있는 실정

캐나다/뉴잉글랜드 권역
최적의 크루즈 시기
늦은 봄에서 가을 사이가 최적!
특히 단풍이 무성한 10월이 가장 인기

권역 특징
고래 박물관, 유적지, 현대 예술과 수공예품 전시회, 쇼핑, 한산한 해변에서 휴식 같은
기항지 방문이 목적
겨울에 카리브해에 선박을 배치하기 전에 리포지션하는 지역
주요 입출항지역 : Boston, Halifax, Rhode island, Saint john, Nantucket, New
York, Baltimore, Quebec, Montreal, Gaspe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북미지역(총5개)ㆍ HMA(Hyundai Motor America)ㆍ HAC(Hyundai Motor Canada)캐나다법인 ㆍ HMDO(디트로이트 사무소)ㆍ HMFC(Hyundai Motor Fiance Co.)ㆍ HYMA(Hyundai Motor Company Chicago Branch)3) 해외연구소 ㆍ 유럽(EU R & D) : GERMANY ㆍ 일본(HMJ R & D) 4) 현지대리점 : 170개국에 분포5) 현지공장 국 가파트너현대지분생산능력생산차종생산개시생산형태인 도현대모터인디아100120,000상트로/베르나/EF98. 9해외생산법인중 국위에다그

  • [국제경영] HJC 홍진크라운 해외성공사례분석
  • 북미에서는 홍진 HJC가 오토바이 헬멧 부문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지만, 전 세계 시장점유율은 불과 16.5%이다. 게다가, 시장 점유율이 1위인 북미에서도 홍진 HJC가 아닌 Arai와 Shoei 등의 헬멧이 최고로 여겨지고 있다고 한다. 유럽의 경우 미국 보다 규모면에서도 크지만, 헬멧을 제조하는 유수한 업체들이 많아 경쟁도 한층 치열하다. 유럽의 경우 라이더들의 기호는 구성국가의 수만큼이나 다양하고, 유럽의 북부와 남부 간에도 취향의 차이가 크다. 게다

  • [경영학] 기아자동차의 국제경영 활동
  • 미국시장 실패와 성공 요인실패요인디자인혁신마케팅 전략품질 혁신 전략현지화 전략브랜드 전략1.미국시장의 실패2.성공요인과 전략12 | 421. 현대 기아자동차의 실패• 현대자동차는 1983년 100% 지분투자로 캐나다와 미국에 현지 판매법인을 신설하고 1986년 ‘엑셀’로 미국시장 데뷔. 화려한 판매기록으로 신화로 기억될 뻔 했으나 ‘값은 싸지만 품질은 떨어지는 차’로 전락• 결국 공장 폐쇄, 북미시장의 포기 여부를 놓고 본사와 미주 법

  • [국제경영] 홍진크라운(HJC)의 해외시장 성공 전략
  • 미국의 4P아무리 매력적인 시장이라도 적절한 4P MIX가 되지 않으면 시장에 접근할 수 없다. 이에 HJC는 각각의 문제마다 적절한 대응으로 맞서 미국 진출 7년만인 93년에 최초로 헬멧시장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또한 현재까지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수출액 또한 상당하다. 대륙별 점유율을 살펴보면 북미 지역에서 33%로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데, 이는 HJC의 주력시장인 미국에서 점유율 40%이상, 캐나다에서 50%이상을 차지하는 것의 영향이 크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및 고객만족도 분석
  • 미국법인(HMA) 사장인 로버트 코스마이 (Robert F. Cosmai)는 ?이번 평가결과는 그 동안 현대차의 지속적인 품질향상에 대한 노력과 고객들에게 진정한 고객가치를 제공한 것이 원인이다?라고 설명하였다. 또한 현대차는 지난달 35,002대를 판매하여 전년 동월 대비 8.5% 증가하였으며, 최근 제이디 파워사 에서 평가한 품질평가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한 쏘나타는 올해까지 총 83,865대를 판매, 전년동기 대비하여 31.1% 증가하여 이러한 평가가 실제 판매증대로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