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채플에 대한 의식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학우님의 학과를 선택해주세요.
①_신학과 ②_기독교교육학과 ③_사회복지학과 ④_선교영어학과
⑤_교회음악과 ⑥_보육학과 ⑦_유아교육과
2. 학우님의 학년을 선택해주세요.
①_ 1학년 ②_ 2학년 ③_ 3학년 ④_ 4학년
3. 학우님의 성별을 선택해주세요.
①_남자 ②_ 여자
4. 학우님의 종교를 선택해주세요.
①_ 기독교 ②_ 불교 ③_천주교 ④_ 기타
5. 학우님의 출생연도를 써주세요 (19____)
채플 인식 현황
6. 학우님께서는 본 학교의 채플이 의무사항이라는 것을 언제 아셨나요?
①_ 입학 원서를 제출하기 전부터 알고 있었다.
②_ 입학하고 나서야 알았다
③_ 수강신청 할 때가 되서야 알았다
④_ 채플을 드리고서야 알았다
7. 학우님께서는 본 학교 채플이 의무사항이라는 것을 어떻게 아셨나요?
①_ 학교 팜플렛을 통해서 알았다
②_ 학교 인터넷을 통해서 알았다
③_ 학교 기관을 통해서 알았다(학내 오리엔테이션)
④_ 교수님을 통해서 알았다
⑤_ 친구를 통해서 알았다
자료평가
- 유용하게 참고하였습니다
- eunho2***
(2010.06.08 22:14: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