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콜라보레이션 - 이준기 지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비즈니스 모델의 개발 → 기업의 존립과 관계, 사업의 경계를 근본적으로 변화

<사례>
①구글
링크된 횟수에 따라 가장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 생각하는 사이트가 좋은 정보를 갖고 있다는 가정 (사람들이 링크한 정보 활용)
②애플
사람들에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한 뒤 사용자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 다운로드 하도록 하는 방법(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

인터넷의 보편화와 스마트폰의 확산과 함께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는 경영, 사회, 경제 등 모든 분야로 확산

인터넷을 단순하게 적용했는가(1차 혁명) → 인터넷을 통해 새로운 모델 변화를 이끌어 완전히 새로운 가치를 창출했는가(2차 혁명)

기술에 있어서의 1차 혁명 모델과 2차 혁명 모델
단순 대체(1차 혁명)
(신기술이 만들어 지는 것. 방식은 변하지 않음)

변환의 시대(2차 혁명)
(그 기술이 우리의 삶, 환경, 문화, 시스템을 변화. 모델이나 방식의 변환)

<사례>
컴퓨터 – 초기 (단순 계산용. 1차 혁명),
40년 후 현재 (정보의 빠른 전달과 분석, 공유에 의한 효과 발견. 2차 혁명)

인터넷의 1차 혁명 - 초기 배너 광고 / 2차 혁명 - 구글의 검색 광고

→ it 기술 활용으로 지금까지 없는 가치를 창출하는 변화 모델들이 등장
(위키피디아, g마켓, 넷플릭스)

인터넷 시대에 새로이 나타나는 모델의 특징
- 서비스화(새로운 가치 제공), 외부 자원의 활용(새로운 혁신 방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픈 콜라보레이션 독후감 감상문 서평 이준기!!!!
  • [오픈 콜라보레이션]
  • 콜라보레이션에 집근해야 하는가에 대한 필자의 셍각을 정리했다.기업들 새로운 방식을 받아들여 성공적으로 변화하기 위해 짚어보아야 할 문제들이 제기될 것이다.문제들을 해결하는 필요한 제안이 이어질 것이다.오픈 콜라보레이션3부 느낀 점인터넷이 대중화되기 시작한 이래, 지난 20년의 변화는 그 이전과 비교해 보면 혁명적이라고 할 만큼 모든 분야에서 많은 변화를 불러왔다. 저자 이준기는 이 변화의 현장에서 오랫동안 활동하며 세상이

  • [독서감상문] 오픈 콜라보레이션
  •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새로운 방식을 받아들여 제기될 것이며. 그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제언이 이어질 것이다.오픈 콜라보레이션 문을 활짝 열고 누구나와 협력하라1993년에 최초의 브라우저인 모자이크가 만들어지고, 그 다음년에 개발된 최초의 상업용 브라우저 넷스케이프가 보급되어 인터넷이 대중화되기 시작한 이래, 지난 20년의 변화는 그 이전과 비교해 보면 혁명적이라고 할 만큼 모든 분야에서 많은 변화를 불러왔다. 저자 이준기는

  • 크로스섹슈얼 소비와 크로스섹슈얼 심리요인 크로스젠더 마케팅 크로스젠더 스타마케팅 크로스 스킨족 양성성 소비
  • 콜라보레이션브랜드 아래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다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5 결론 (1) 현대 사회에서는 양성적 이미지가 일반화 되어 가고 있다. 주어진 성 특성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에게 있는 양성성을 표출하는 활동을 보면 인간에겐 남성적 특질과 여성적 특질이 공존하고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합시켜 당면한 상황에 따라서 도구적 역할과 표현적 역할

  • 영화 왕의 남자 그리고 영화 태풍 의 너무나도 상이한 성적표
  • 이준기‘와 ’감우성‘ 두 남자간의 극중의 미묘한 감정은 영화를 보는 여성 관객을 한번에 매료 시켰다. 그리고 광대들의 공연을 제외하고 나면 “왕의 남자”는 이렇다하게 전개되는 내용이 없다. 영화 중심은 광대들의 공연이며, 그것은 사건을 촉발시키고, 인물들의 감정을 간접적으로 드러낸다. 영화는 역사에 관한 실증적인 고증을 대신하여 광대들의 연희가 다루는 상징적이고 압축적인 보여 주기를 선택함으로써 관객들로 하여금 역사적 재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