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성형수술 결심부터 실행 그 이후까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자극
동기
대안탐색 &선택①
선택 전
재고려
대안탐색 &선택②
수술
수술 후 평가
- 본문내용
-
성형수술 의사결정과정의 특성
외적 자극 유입
- 외모에 대한 사회적 관심고조
- 경제적 여유, 생활수준 향상
- 미디어와 연예인의 영향
- 주변 사람들
- 상업적 마케팅
내적 자극 유발
- 자신의 이상적 외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경제] 마케팅에 대해서
- SCM 제일제당 햇반의 공급사슬 개선전략
- [경영전략]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및 전략
- [자유무역협정] 한·ASEAN FTA 의 모든것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