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회사소개


Part2. 환경분석


Part3. 자사분석


Part4. 느낀점
본문내용
2. 산업의 성장성
- 초고속인터넷통신망이 발달.
- 인터넷 사용률 활발
- B2C 전자상거래의 성장세는 뚜렷.
- 디지털 가전, 노트북, 명품 등 고가품의 판매 확대
- 온라인구매자의 재구매율 증가,
- 신규 인터넷이용자 및 구매자의 증가

3. 경기변동의 특성
- 전자상거래는 특정산업의 경기변동에 비하면 영향의 폭은 상대적으로 작은 편.

4. 경쟁요소
- 확실한 배송,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안 및 유출방지, 결제의 안정성, 특히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바탕위에서만 그 "가격경쟁력"이 발휘.
- 기존 대형 오프라인 업체와 인터넷 포털업체의 전자상거래 강화는 오프라인 등 기존 유통채널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신규고객으로 끌어들이는 효과→ 전자상거래 시장규모를 확대 계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분석1)시장세분화음료시장은 탄산음료, 차음료, 주스, 커피, 기능음료가 주를 이루는 시장이다. 이중 기능음료는 다른 음료와는 달리 몸에 활력을 불어다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기능음료를 소비하는 소비자들은 대게 만성피로, 우울함등을 자주 느끼는 사람들 이었다. 핫식스는 이러한 기능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위해 만들어 졌다. 핫식스는 이러한 기능음료 시장을 인구통계학적인 연령과 성별을 기준으로 세분화 하였다.

  • 해피캠퍼스 분석
  • 인터파크 등 간단한 모토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해피캠퍼스도 지식을 창조하는 발전소라는 식의 모토를 해피캠퍼스라는 회사 이름과 같이 노출시킴으로써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해피캠퍼스-지식 창조하는 곳이라는 인식을 갖도록 유도할 수 있다. 레포트, 논문 현상 공모나 우수 자료 등록 포상제, 글짓기 대회 등 자료의 창조적인 생산을 촉진시키는 마케팅을 벌이는 것도 회사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을 줄 수 있

  • [마케팅] LG eShop 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단점 및 약점)1) 지열한 경쟁 요건인터넷 보급이 과속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수요 확대와 맞물려 최근 2~3년간 인터넷 쇼핑몰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98년말 400개 정도이던 인터넷 쇼핑몰이 금년 2월말 현재 약 1,900여개로 5배 가까이 늘어난 상태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의 경쟁사인 인터파크와 삼성몰, 한솔CSN 들의 성장 폭이 커지고 있으며이외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의 경쟁사들도 자사안에서 개별적

  • [경영전략] 해피캠퍼스의 성공전략 분석
  • 인터파크’ 등 간단한 모토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해피캠퍼스도 ‘지식을 창조하는 발전소’라는 식의 모토를 해피캠퍼스라는 회사 이름과 같이 노출시킴으로써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해피캠퍼스-지식 창조하는 곳’이라는 인식을 갖도록 유도할 수 있다. 레포트, 논문 현상 공모나 우수 자료 등록 포상제, 글짓기 대회 등 자료의 창조적인 생산을 촉진시키는 마케팅을 벌이는 것도 회사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을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분석을 선행하고 티켓몬스터의 구체적인 전략과 효과 등에 대해 면밀히 알아보고자 한다. 나아가 앞으로도 티켓몬스터가 1위로써의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티켓몬스터가 나아갈 방향 등을 제시함으로써 보다 밝은 미래를 점쳐보도록 하겠다. 우리 조의 연구를 통해 학생들이 소셜 커머스에 대한 개념을 명확히 이해하고, 궁극적으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커머스를 이용할 수 있는 ‘Win-Win’효과를 도모하고자 한다.티켓 몬스터 기업에 대한 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