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회사소개
Part2. 환경분석
Part3. 자사분석
Part4. 느낀점
- 본문내용
-
2. 산업의 성장성
- 초고속인터넷통신망이 발달.
- 인터넷 사용률 활발
- B2C 전자상거래의 성장세는 뚜렷.
- 디지털 가전, 노트북, 명품 등 고가품의 판매 확대
- 온라인구매자의 재구매율 증가,
- 신규 인터넷이용자 및 구매자의 증가
3. 경기변동의 특성
- 전자상거래는 특정산업의 경기변동에 비하면 영향의 폭은 상대적으로 작은 편.
4. 경쟁요소
- 확실한 배송,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안 및 유출방지, 결제의 안정성, 특히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바탕위에서만 그 "가격경쟁력"이 발휘.
- 기존 대형 오프라인 업체와 인터넷 포털업체의 전자상거래 강화는 오프라인 등 기존 유통채널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신규고객으로 끌어들이는 효과→ 전자상거래 시장규모를 확대 계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행동수정의 기본원리로 고전적 조건형성, 조작적 조건형성, 도구덕 조건형성에 대하여 기술하고 각 이론이 행동수정에 기여한 점과 한계점에 대해 논하시오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 병원과 약국에서의 직업 알기
- [광고론] 테스티모니얼 광고(Testimonial Advertisement)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스포츠경영] LG Twins 의 수익 및 지출구조 & 마케팅 전략
- 부산항과 로테르담항 비교 분석 부산항 현황 부산항 장점 부산항 단점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과 발전전략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